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봄맞이 분위기 띄워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3-02 12:16:53
  • -
  • +
  • 인쇄
‘레아와 메르세데스의 이벤트 미궁’ 오픈
빙고·로그인·투표 이벤트 등 풍성한 선물 잔치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봄맞이 분위기를 띄운다.
 

▲드래곤 블레이즈 [사진=게임빌 제공]

이달 8일부터 16일까지 미궁 탐험대 내에 ‘레아와 메르세데스의 이벤트 미궁’이 열린다. 미궁 탐험대는 타일로 구성된 맵에서 전투 및 보물찾기 등 다양한 미션을 완수해 나가는 즐거움이 있는 콘텐츠다.

미션을 완료하면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SS 등급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빙고를 완성하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는 이달 16일까지 진행된다.

도전자의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빙고펜’으로 빙고판을 체크할 수 있으며, 완성되는 줄의 숫자에 따라 ‘호감도 아이템 뽑기권’, ‘칼라르의 혼’, ‘초월의 정수’ 등이 지급된다.

유저들이 직접 선택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투표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엘그라비스’, ‘메르엔’, ‘엘리사’, ‘피요엘’ 4인 중 가장 많은 유저 투표를 받은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 4장’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투표에 참여하기만 해도 즉시 ‘루비 1만개’를 얻을 수 있다.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인피니티 9회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도 빠른 캐릭터 성장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통해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시대 언론의 미래와 저널리즘 방향성 논의… 기자의 역할은 ‘신뢰 설계자’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AI와 플랫폼 기술의 발전으로 언론 환경이 급격히 변화하는 가운데, 기자의 역할을 '신뢰 설계자'로 전환해야 한다는 제안이 나왔다. 지난 4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무궁화홀에서 언론인들이 모여 현장 언론의 미래와 저널리즘의 방향성을 논의했다. 주진노 PPSS 대표 발행인은 이 자리에서 언론계 선배들과 함께 변화하는 미

2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3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