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나희, 뮤지컬 ‘슈가‘ 캐스팅...반전 매력 예고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5 14:16:43
  • -
  • +
  • 인쇄
▲사진=제이윈엔터테인먼트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가수 김나희가 뮤지컬 무대에 오른다.

 

제이윈엔터테인먼트는 김나희가 오는 12월 한국 초연하는 브로드웨이 정통 쇼 뮤지컬 ‘슈가’에 ’스위트 수’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15일 밝혔다. 

 

뮤지컬 ’슈가‘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코미디 영화의 고전 ‘뜨거운 것이 좋아(Some Like It Hot)’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우연히 갱단의 살인을 목격한 두 재즈 뮤지션이 목숨을 구하기 위해 여장을 하고 여성 밴드에 위장 입단하면서 벌어지는 과정을 그렸으며 재치 있는 대사와 풍성한 라이브 음악,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져 20세기 초반의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김나희가 맡은 ‘스위트 수’는 여성 순회 공연단의 단장으로 조와 제리를 새로운 여성 단원으로 착각하고 마이애미로 향하는 기차에 태우며 이들과 함께 흥미진진한 사건에 말려드는 역할이다. 데뷔 후 가수이자 배우로 활약해온 김나희는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뮤지컬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다.

 

특히 김나희는 '슈가'로 세 번째 뮤지컬 무대에 오른다. 앞서 2021년 뮤지컬 '사랑했어요'로 감성 짙은 연기와 가창력을 뽐내고 지난해 뮤지컬 '디어 마이 파더'에서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호평을 받으며 배우로서 성장을 거쳤던 김나희는 이번 작품에서는 리더십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새로운 캐릭터로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김나희는 “원작을 인상 깊게 감상해서 ‘스위트 수’라는 매력적인 배역을 꼭 맡고 싶었고, 한국 초연인 만큼 레퍼런스가 없어서 저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평소 존경하는 선배들과 함께 무대에 서게 되어 개인적으로도 의미가 깊고, 개그·트로트·연기를 통해 쌓은 무대 경험이 공연에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이윈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가창력과 매력을 겸비하며 대중에게 사랑받은 김나희가 ’슈가‘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슈가'는 2025년 12월 12일부터 2026년 2월 22일까지 한전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이피알, 메디큐브 뷰티 디바이스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기존 ‘하이 포커스 샷’의 업그레이드 모델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15일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9월 출시한 ‘하이 포커스 샷’에 스킨

2

"치킨집 가격으로 10개 사고도 남아" 고물가에 '날개 단' 가성비 편의점 치킨·피자
[메가경제=정호 기자] 고물가로 치킨 가격에 민감해진 요즘, 편의점 피자와 치킨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 27일 열린 여의도 불꽃축제 기간에는 인근 편의점에서 판매량이 급증했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여의도·이촌동 일대 GS25 10개 매장은 불꽃축제 기간 동안 전주 대비 매출이 850% 증가했다. 특히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

3

대상 청정원, 순창 ‘본된장’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신제품 ‘본(本)된장’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대상은 제품 개발을 위해 전담팀을 신설, 집중적인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이번 신제품을 완성했다. 누구나 맛있다고 느낄 수 있는 깊고 깔끔한 장맛을 만들기 위해 소비자 조사와 관능 평가를 거듭해 기초 데이터를 축적했다. 전통 장류인 된장에 최신 감각 과학(Sensory Tec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