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2', 18주년 기념 프로모션‧업데이트 실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27 14:20:22
  • -
  • +
  • 인쇄
오크종족 신규 클래스 ‘뱅가드’ 업데이트

엔씨소프트가 PC MMORPG ‘리니지2’의 서비스 18주년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27일 시작했다.

엔씨는 18주년을 맞아 모든 리니지2 이용자에게 ‘블랙 쿠폰’을 두 개씩 선물한다. 이용자는 블랙 쿠폰을 사용해 강화 실패로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 리니지2 이미지 [엔씨소프트 제공]

 

드래곤의 벨트, 수호의 망토, 영웅의 서클릿 등 9강 미만 아이템 강화에 실패해도 파괴되지 않는 ‘스페셜 주문서’로 교환도 가능하다.

27일 오픈한 신규 서버 ‘오크’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크 서버 모든 이용자는 N샵에서 ‘스페셜 패키지(오크 더 비기닝)’를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스페셜 패키지는 ‘+7 B 그레이드 무기’와 ‘+4 C 그레이드 방어구’, ‘성장 지원의 룬’ 등으로 구성됐다.

오크 서버에서는 획득 경험치, 방어력, 이동 속도 증가 등 빠른 성장을 돕는 효과(버프)를 제공한다. 오크 서버 최초로 3차 전직에 성공하는 총 38개 클래스, 5레벨 혈맹을 처음으로 달성하는 군주 등 의미 있는 기록을 남기는 이용자에게 선물도 지급한다.

모든 리니지2 이용자는 ‘특별한 비밀 상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냥을 통해 모은 ‘VIP 코인’으로 여러 아이템을 제작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컬렉션’ 아이템을 제작해 등록하면 캐릭터 강화 효과와 특별 보상을 받는다. ‘VIP 비밀 상점 교환 티켓’을 만들면 다음달 10일 열리는 VIP 비밀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리니지2는 오크 종족 신규 클래스 ‘뱅가드’를 업데이트했다. 뱅가드는 리니지2 최초로 야수에 탑승해 전투할 수 있는 근접형 투사 클래스다. 적진을 돌파하는 탁월한 기동력으로 압도적인 전투를 펼친다.

리니지2는 ▲18주년 기념 케이크 ▲18주년 기념 상자 ▲18주년 축하 버프 ▲18주년 럭키 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디팜, '리니지클래식' 출시 기념 거래수수료 무료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최대 게임 계정거래 사이트 아이디팜이 엔씨소프트의 신작 ‘리니지클래식’ 출시를 기념해 거래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디팜컴퍼니가 운영하는 아이디팜은 기존에 진행 중이던 ‘아이온2’ 정식 출시 기념 거래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유지한 채, 오는 2월 7일 출시 예정인 ‘리니지클래식’까지 이벤트 적용 대상을 확대한다고 5일

2

웅진컴퍼스, 학원용 전자칠판 ‘렌탈비 전액 환급’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컴퍼스가 학원 관리 솔루션 ‘웅진세이브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전자칠판 렌탈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웅진세이브원은 1인 공부방부터 대형 학원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교재 주문·관리 서비스다. 학원이 수업에 필요한 교재를 선택해 주문하면 학부모 결제 안내부터 배송, 정산, 고객 지원까지 전 과정을 일괄 지원한다

3

그립 톱 크리에이터 ‘마녀옷장’, 설 특집 라방에서 상품 약 10만 개 판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커머스 크리에이터 플랫폼 ‘그립’을 운영하는 그립컴퍼니는 톱 크리에이터 ‘마녀옷장’이 진행한 라이브 방송 ‘마녀 설특집’을 통해 약 10만 개의 상품을 판매했다고 5일 밝혔다. ‘마녀 설특집’은 그립의 대표 크리에이터인 ‘마녀옷장’이 설 연휴 직전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시점에 맞춰 진행한 라이브 방송이다. 방송 시간 동안 뷰티, 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