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글로벌 출시 54일 만에 매출 500억 돌파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5-02 16:29:1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컴투스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글로벌 출시 54일 만인 지난 1일 매출 500억원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글로벌 출시 54일 만에 매출 500억 돌파 [이미지=컴투스]


지난 3월 9일 글로벌 출시된 '크로니클'은 두 달이 채 되지 않은 기간에 올해 목표치인 매출 1000억원의 절반을 넘어섰다.

특히 프랑스에서는 스팀 매출 1위를 지키고 있고, 구글 플레이스토어 RPG 매출 톱 10을 벗어난 적이 없다. 이외에도 벨기에와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독일, 스위스 등에서도 높은 매출 순위를 기록하는 등 유럽 주요 게임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아시아권에서도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한 태국을 비롯해 일본, 싱가포르, 홍콩, 대만 등 주요 지역에서도 스팀 매출 상위권에 올라있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크로니클은 이미 컴투스를 대표하는 또 다른 간판 흥행작이 됐다"며 "'서머너즈 워'처럼 특정 지역에 치우치지 않고 전 세계에서 고르게 성과가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