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박스 혜택 강화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4-30 16:53:04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KT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혜택 플랫폼 ‘KT 패밀리박스’ 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패밀리박스는 가족 간 데이터 공유, 보너스 데이터 제공, 매월 쿠폰과 혜택을 지원하는 KT의 가족 혜택 플랫폼이다.

 

KT는 5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차원에서 퀴즈 이벤트와 제휴 쿠폰 제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전! 패밀리박스 골든벨' 퀴즈 이벤트는 4주간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패밀리박스 앱을 통해 새로운 퀴즈와 경품을 공개하며, 정답자 중 5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1주차 퀴즈는 2일(금) 공개되며, '배달의민족 5만원 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2~4주차 경품은 각 주차 퀴즈 공개 시 안내될 예정이며, 4주간 모든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다이소 3천원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이와 함께 ▲데이팩 ▲풀무원 ▲청소 연구소 등 제휴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을 1개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마이쮸' 교환권을, 2개 이상 사용한 고객 2천 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를 제공한다.

 

유무선 통신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최근 3년 이내 가족이 30일 이상 이용한 폰을 이어 사용할 경우 '가족폰 이어쓰기'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페이나 다이소 교환권(3만 원 상당)을 제공하며, KT닷컴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면 결합 가족에게 네이버페이 6만 원을 추가 지급한다.

 

패밀리박스를 통해 인터넷과 TV 상품을 신규 개통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숙박권도 제공한다.

 

권희근 KT 마케팅혁신본부 상무는 "패밀리박스를 이용해 주신 가족 고객 덕분에 10년 이상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가족 고객에 맞춘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