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서희, 코듀로이룩으로 완성한 성숙美 물씬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6 16:57:35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배우 홍서희가 늦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미러샷으로 근황을 전했다.

 

그는 깊어진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근황 사진을 자신의 SNS를 통해 게시했으며, 특히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따뜻한 브라운 컬러의 오버핏 코듀로이 재킷을 걸치고 거울 셀카를 찍는 모습으로 빈티지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가을 무드'를 선보였다.

 

또한 중단발에 웨이브 헤어는 우아하면서 세련된 이미지와 생기발랄함까지 더해져 팜므파탈적인 오묘한 매력의 분위기를 보여주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게시물을 기다렸다", "가을 여신 그 자체", "단발 스타일 정말 찰떡이다", "새로운 작품 빨리 보고 싶어요" 등 응원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홍서희 배우는 올해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에서 전직 사격 선수 출신인 오수정 역을 맡아 극 안에서 연기적으로 다양한 스탠스 변화와 액션 연기를 선보였으며, 지난 8월 개봉한 오피스 판타지 코미디 영화 '식사이론'에서는 병맛 코미디 연기로 관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스크린과 OTT 플랫폼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홍서희는 현재 차기작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한다. 매 작품 새로운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소화하는 홍서희의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형찬 시의원, “국회 ‘국가재정법 일부개정법률안’ 본회의 조속 통과”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서울시의회 우형찬 의원(더불어민주당, 양천3)은 지난 9월25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가결된 ‘국가재정법 일부개정법률안’의 본회의 조속 통과를 촉구하며, “이번 개정안이 통과되면 목동선·강북횡단선 사업이 다시 추진될 수 있는 결정적 계기가 될 것”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번 개정안은 국가재정법 제38조(예비타당성조사) 제6항 중

2

아모레퍼시픽 그룹, 주요 브랜드 선전에 3분기 영업익 1043억원...전년比 39% 늘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그룹은 연결 기준 올 3분기 매출 1조1082억원, 영업이익 1043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8%, 39% 늘어난 수치다. 아모레퍼시픽 그룹 측은 "라네즈, 에스트라, 설화수, 려 등 주요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과 운영 효율화에 힘입어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이 그룹 전체

3

에스알, 차세대 SRT 제작 과정 ‘첫 공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차세대 SRT ‘EMU-320’ 제작 현장을 지난 5일 첫 공개했다. 에스알은 최근 경남 창원 소재 철도차량 검사장을 찾아 EMU(Electric Multiple Unit)-320형(型) SRT 신조차량 누수시험 현장을 점검했다. 동력분산식 열차인 EMU-320은 현대로템에서 14편성을 제작하고 있다.SRT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