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신규 길드 레이드 업데이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4 17:02:5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에 신규 레이드 보스 ‘심연의 패왕 아르카리온’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심연의 패왕 아르카리온’은 길드 단위로 참여하는 대규모 PvE(Player versus Environment) 콘텐츠 ‘심연의 틈’에 추가된 신규 길드 레이드 보스다. ‘심연의 틈’은 제한 시간 내 최대 50인의 길드원과 협력해 복수의 단계와 기믹을 가진 보스를 공략하는 콘텐츠로, 강력한 팀워크와 전략이 요구된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새롭게 등장한 ‘아르카리온’은 심해의 괴수를 모티브로 한 거대한 비행형 로봇으로, 돌진과 브레이크 등 고유한 공격 패턴과 범위 기반 협동 기믹을 통해 한층 더 도전적인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이용자들은 해당 레이드 콘텐츠를 통해 ▲엠블럼 ▲장비 ▲아티팩트 등 상위 보상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28일까지 두 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장비 복구 지원 출석부 I/II’ 이벤트로, 출석만으로 무기, 장신구, 모듈, 방어구, 성물, 탈리스만 복구권과 퀀텀 코어, 로얄 11회 선택 소환권(총 3장),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등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두 번째는 ‘가디언 성장 지원 교환소’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이벤트 교환 쿠폰’을 통해 각종 11회 선택 소환권과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레스'는 ▲독창적 미래 세계관 ▲다양한 타입의 '슈트'와 ‘슈트 체인지’ ▲화려한 그래픽과 논타겟팅 전투 ▲풍부한 협동/경쟁 기반의 멀티 콘텐츠가 특징으로 출시 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2위 등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최태원 회장 "AI라는 바람 타고 파도를 넘는다" 송풍파랑 승부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2026년 신년사를 통해 인공지능(AI)을 핵심 축으로 삼아 글로벌 산업 시장에서의 도약 의지를 분명히 했다. 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에서 AI를 중심으로 한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의 거친 파도를 정면 돌파하겠다는 선언인 것이다. 최 회장은 1일 오전 SK그룹 전 구성원에게 이메일로 전달한 신년사에서 “

2

닥터지, 올리브영 ‘올영픽’ 참여…슬로우에이징 기획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월 올리브영의 대표 프로모션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겨울철 피부 관리에 적합한 기획세트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하는 핵심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는 1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닥터지는 이번 올영픽의 ‘

3

“금리브유 부담 덜어준다”…롯데마트, 1L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고환율 여파로 높아진 올리브유 가격 안정에 나선다. 유럽연합위원회(European Commission)에 따르면 2025년 전 세계 올리브유 생산량은 약 357만 톤으로 전년(259만 톤) 대비 37.8% 증가할 것으로 추산된다. 생산량 증가에 힘입어 최상 등급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평균 가격도 2025년 10월 기준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