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월드 보스 이벤트 진행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9 17:12:59
  • -
  • +
  • 인쇄

엔씨소프트는 MMORPG '블레이드&소울 2'가 월드 보스 이벤트 '붉은 약탈자 귀혼: 반지 전쟁'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용자는 월드 보스 '붉은 약탈자 귀혼'을 처치하면 최초의 전설 등급 반지인 '붉은 맹주의 심장'을 획득할 수 있다. 보스는 각 월드 내 2개의 지정된 서버에 등장하며, 60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출입 가능한 해룡산맥 '비탄의 투기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과 29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 월드 보스 이벤트 진행.


월드 보스 이벤트는 캐릭터 서버 이전을 통해 서버를 넘나들며 즐길 수 있다. 서버 이전은 19일부터 내달 1일까지 2주간 진행하며, 같은 월드 내 서버간 이동이 가능하다. '서버 이전권'은 계정당 '100 플레이 포인트'로, 서버 이전 기간 동안 주 1회(총 2회) 교환하거나,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침식된 존재의 두 번째 강습’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재앙의 은신처’ 지역에서 보스 몬스터 ‘침식된 백화렴’, ‘침식된 리오리노’ 공략에 성공하면 영웅 등급 장비를 얻는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봉마함’을 받는다.

또한 올해 첫 업데이트인 '무공 개선'을 진행했다. 이용자 의견을 모아 모든 무기의 무공 사용성을 개선하고 성능을 보완했다. 캐릭터 '이름 변경 시스템'도 추가해 이용자가 '캐릭터 이름 변경권'을 통해 캐릭터 이름을 변경할 수 있게 됐다.

이밖에 1인 인스턴스 던전인 '시련 던전'에 신규 보스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신규 보스 2종 ‘곤야차’, ‘낙원 대성’을 공략할 수 있다. 게임 내 ‘황금 달걀 상인’을 통해 시련 던전 충전석을 구매하면 추가 던전 도전 횟수를 얻을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