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피버’, 개코·다비치 참여 ‘즐거운 상상’ 신규 음원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02 17:52:13
  • -
  • +
  • 인쇄
개코 작곡, R&B 장르 곡

엔씨소프트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가 ‘즐거운 상상’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새벽을 믿지 말자’를 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벽을 믿지 말자는 래퍼 개코와 그룹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협업한 R&B 장르의 곡이다. 개코가 직접 작곡했으며 싱어송라이터 ‘따마(THAMA)’와 ‘쏠(SOLE)’도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 ‘즐거운 상상’ 프로젝트 신규 음원 '새벽을 믿지 말자'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는 오는 10일 즐거운 상상 프로젝트의 마지막 곡을 발매한다. 상세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피버는 지난 2020년 여름부터 ‘2020 쿨 썸머’, ‘피버뮤직 2021 플라이 하이’,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즐거운 상상’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며 일상 회복을 응원해왔다는 게 엔씨의 설명이다.

즐거운 상상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