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성수동서 ‘글로 하이퍼 X2’ 팝업스토어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10 18:01:3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AT로스만스가 봄 시즌에 맞춰 캠퍼들의 성지로 알려진 ‘백야드빌더’에서 ‘도심 속 피크닉’을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오는 6월까지 백야드빌더 성수점에서 진행된다. 지난 2월 BAT로스만스가 출시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하이퍼 X2’의 ‘새롭게, 나답게’ 슬로건에 어울리는 봄 피크닉을 테마로 기획됐다.
 

▲ 글로X백야드빌더 팝업스토어의 모습 [사진=BAT로스만스 제공]

 

팝업스토어 곳곳에는 다양한 종류의 식물들을 배치해 자연 속 피크닉 분위기를 중점적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글로 하이퍼 X2와 백야드빌더의 마스코트 ‘빌리’를 조합한 캐릭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꾸몄다.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 멤버에게는 한정판 음료 할인 혜택과 함께 빌리 캐릭터가 그려진 짐색‧드립백 등 한정판 굿즈가 제공된다. 또한 개인 SNS에 한정 메뉴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빌리 피크닉 방석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글로 하이퍼 X2 체험존을 만들어 성인 방문객들이 글로를 직접 즐길 수 있도록 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피크닉‧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봄 시즌에 맞춰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도심 속 피크닉을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글로 하이퍼 X2의 매력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