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AT로스만스가 봄 시즌에 맞춰 캠퍼들의 성지로 알려진 ‘백야드빌더’에서 ‘도심 속 피크닉’을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오는 6월까지 백야드빌더 성수점에서 진행된다. 지난 2월 BAT로스만스가 출시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하이퍼 X2’의 ‘새롭게, 나답게’ 슬로건에 어울리는 봄 피크닉을 테마로 기획됐다.
![]() |
▲ 글로X백야드빌더 팝업스토어의 모습 [사진=BAT로스만스 제공] |
팝업스토어 곳곳에는 다양한 종류의 식물들을 배치해 자연 속 피크닉 분위기를 중점적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글로 하이퍼 X2와 백야드빌더의 마스코트 ‘빌리’를 조합한 캐릭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꾸몄다.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 멤버에게는 한정판 음료 할인 혜택과 함께 빌리 캐릭터가 그려진 짐색‧드립백 등 한정판 굿즈가 제공된다. 또한 개인 SNS에 한정 메뉴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빌리 피크닉 방석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글로 하이퍼 X2 체험존을 만들어 성인 방문객들이 글로를 직접 즐길 수 있도록 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피크닉‧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봄 시즌에 맞춰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도심 속 피크닉을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글로 하이퍼 X2의 매력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