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가정의 달 효도선물 기획전 오픈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8 14:47:36
  • -
  • +
  • 인쇄
카네이션 브로치, 스카프, 슈즈, 화장품, 건강식품 등 최대 85% 세일
몽블랑, 토리버치부터 금강제화, 설화수, 정관장 등 인기 브랜드 대거 참여
하프클럽 가정의 달 맞이 효도선물 기획전 오픈.(사진=LF)
하프클럽 가정의 달 맞이 효도선물 기획전 오픈.(사진=LF 트라이씨클)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황금연휴 기간인 오는 5월 5일까지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패션잡화, 뷰티, 건강식품 등 부모님 효도선물로 인기 있는 카테고리별 베스트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85% 세일한다.


이번 행사에는 가성비 높은 패션 이월제품부터 명품 브랜드의 시계, 가방 등 프리미엄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몽블랑, 토리버치, 프라다를 비롯해 닥스, 금강제화, 에스콰이아, 설화수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가성비 높은 추천 선물로는 각종 잡화류가 마련돼 있다. 어버이날 선물용으로 좋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카네이션 브로치와 키링, 닥스와 레노마의 손수건과 봄 스카프는 각각 1만원대 미만으로 선보인다. 닥스 넥타이 32종과 남녀 양말 세트, 오마샤리프 소가죽 자동벨트도 행사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화장품 브랜드별로도 가정의 달 맞이 기획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참존 마유크림 골든 콤플렉스와 아이크림 세트, 설화수 자음생 2종, AHC 기초 5종 스페셜 및 에이지리스 스킨케어 세트 등이 가격대별로 준비돼 있다.


효도선물로 많이 찾는 각종 건강식품도 세일한다. 정관장은 홍삼정, 달임액, 환, 캡슐 등 다양한 형태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해 6%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 헛개, 아로니아도 30포 세트를 4~6만원대로 판매한다. 바이탈뷰티의 멀티비타민미네랄, 오메가케어, 슬리머 디엑스 등과 세븐라이너, 휴플러스의 안마기도 행사가로 선보인다.


금강제화와 에스콰이아, 엘칸토는 남성용과 여성용 캐주얼화, 정장화 등 스타일별로 코디할 수 있는 슈즈 제품을 판매한다. 여름철 편하고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샌들은 1만원대부터, 클래식한 디자인의 단화와 스니커즈, 컴포트 캐주얼화는 2~5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가정의 달 맞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태그호이어, 마크제이콥스, 페라가모 등은 남녀 손목시계를, 마이클코어스, 구찌, 바오바오, 토리버치, 몽블랑 등은 여성용 숄더백과 지갑, 남성용 백팩과 벨트 등을 마련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부모님께 가볍게 선물할 수 있는 카네이션 아이템부터 감사의 마음을 담은 건강보조식품, 명품 브랜드 잡화류까지 폭넓은 가격대의 인기 아이템을 엄선해 이번 행사를 기획한만큼 고객 취향에 따라 실속있게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2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3

교촌, 34년 소스 노하우 입힌 파일럿 브랜드 ‘소싯(SAUCIT)’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자사의 소스 노하우를 담은 ‘한국식 소스’를 활용한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Sauce(소스)’와 ‘It’s KYOCHON Difference’의 합성어인 ‘소싯(SAUCIT)’은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브랜드로, 사내에서 열린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출발했다. 매장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