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이마트와 함께 10대 위한 ‘피지클린’ 라인 공동 개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29 14:15:23
  • -
  • +
  • 인쇄
바디 워시, 폼 클렌징, 샴푸, 치약, 칫솔 신규 출시
10대 청소년 위한 트러블 케어 X 체취 제거 세정 라인
피지클린 폼 클렌징.(사진=아모레퍼시픽)
피지클린 폼 클렌징.(사진=아모레퍼시픽)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어·바디·덴탈 전문 브랜드 프레시팝, 해피바스, 메디안이 트러블 및 체취 고민이 가장 심해지는 10대 사춘기 청소년을 위한 ‘피지클린’ 라인을 이마트와 공동 개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2일 국민건강보험공단은 건강보험 진료데이터를 활용해 2015년부터 5년간 땀 악취증 진료 환자를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총 3 508명 중 10대 이하가 1,296명으로 실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한다. 땀 악취증의 주된 원인은 아포크린샘 분비로, 사춘기 이후 활발해진다. 아모레퍼시픽과 이마트는 체취와 트러블이 고민인 10대 청소년에게 새롭게 출시한 피지클린 라인을 추천한다.


피지클린 라인은 트러블 케어와 체취 제거 세정 라인으로 ‘해피바스 피지클린 바디 워시’, ‘해피바스 피지클린 폼 클렌징’, ‘프레시팝 두피 피지클린 샴푸’, ‘메디안 피지클린 민트치약’, '메디안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 총 5종이다.


피지클린 바디 워시는 피지를 쏙 빼주는 트러블 케어 바디 워시로 살리실산 성분이 오돌토돌한 등드름성 피부를 케어해준다. 생활 속에서 묻어나는 외부 냄새, 체취, 피지 등이 한 번의 샤워로 개운하게 세정 가능해 한참 외부 활동량이 많은 10대 성장기 청소년이 사용하기에 좋다.


피지클린 폼 클렌징은 여드름성 피부가 고민인 10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팔미틱애씨드, 미리스틱애씨드 등 피지 케어 성분이 유분기와 땀, 피지 분비를 컨트롤해 주어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해피바스의 피지클린 라인은 모두 특정 성분 6가지(설페이트계면활성제, 실리콘오일, 동물성원료, 합성색소, 광물성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무첨가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피 피지클린 샴푸는 박하 잎 추출물 함유로 깔끔하고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인 두피 딥 클렌징 제품이다. 시트러스 계열의 달콤 시원한 향이 정수리의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주고, 특정 성분 9가지(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합성색소, 실리콘오일, 파라벤, 설페이트계면활성제)를 첨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은 10대 청소년이 입 냄새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게 ‘피지클린 민트 치약’과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을 선보였다. 피지클린 민트 치약은 임상을 통해 구취 개선 및 프라그 제거 효과가 확인된 제품이다. 7가지(광물성오일, 타르색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트리에탄올아민, 벤조산나트륨, 파라옥시벤조산메틸, 파라옥시벤조산프로필) 특정 성분 무첨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민트향이 양치 후 입안을 상쾌하게 채워준다.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은 입 냄새가 고민인 10대 청소년을 고려해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메디안 칫솔의 헤드폭 대비 1.5배 넓은 와이드 헤드로 설계됐다. 와이드 헤드에 자일리톨 함유 칫솔모를 담아 프라그를 깨끗하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피지클린 라인 5종은 7월부터 이마트에서 10대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키즈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병도 의원, ‘약자와의 동행’없는 서울시 미래교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서울시가 ‘약자와의 동행’을 기치로 자율주행 서비스 확산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교통약자는 탑승조차 어려운 구조로 드러났다.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서울시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5년 9월 기준 서울시가 운행 중인 자율주행차 17대 중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차량은 6대(35.3

2

현대로템, 美 쉴드AI와 기술개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방산 부문의 인공지능(AI) 기반 기술경쟁력을 강화한다. 현대로템은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에서 미국의 AI 솔루션 업체인 ‘쉴드(Shield)AI’와 국방 AI 기반 다목적 드론 운용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3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