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오픈마켓 오픈 후 첫 행사...영토확장 본격화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07-19 07:28:40
  • -
  • +
  • 인쇄
인지도 제고 차원서 '그랜드 오픈' 네이밍

SSG닷컴이 6월 초 오픈마켓을 시작한지 한달만에 첫 단독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고객에게 인지도를 넓히기 위해 '그랜드 오픈'이란 행사명을 달았다.
 

▲사진 = SSG닷컴 제공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오픈마켓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에선, 가전·디지털, 패션·잡화, 리빙·가구, 뷰티·건강 등 카테고리에서 진행된다.

가전 및 디지털 카테고리에선 삼성전자, LG전자, 필립스, 닌텐도 브랜드 상품이 각각 최대 20~40% 할인된다.

이와 별도로 매일 8개 추천상품을 최대 47%까지 할인하기도. 대표 상품으로 에어컨, 제습기, 공기청정기 같은 계절 인기가전을 비롯해, 식기세척기, 스마트폰, 무선청소기, 김치냉장고, 광파오븐 등도 준비된다.

패션과 잡화 카테고리선 골프의류, 여성의류, 유아동패션, 스포츠의류, 운동화 등이 할인된다.

카테고리별 할인 외에도 타임세일로 '열린 시장'에서 특별 판매도 실시한다.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매번 다른 인기 상품 하나씩을 한정수량으로 파격적 가격에 판매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 포트메리온 홈세트,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솔트워터 샌들 등 10종을 선보인다.

20일 오전 11시부터는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도 진행한다. 1분 이상 시청한 고객에겐 해당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자동 발급한다.

정영재 SSG닷컴 팀장은 “오픈마켓 도입 이후 취급 상품 수가 5배 가까이 상승하는 등 우수 셀러(판매자) 모집 효과가 가시적으로 나타나고 있다”며 “오픈마켓을 본격적으로 알리고 육성하는 차원에서 셀러들과 함께 협의해 첫 단독행사를 열게 됐다”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