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모레퍼시픽과 협력···뷰티 이커머스 시장 선도 포부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22 08:10:47
  • -
  • +
  • 인쇄
화장품 라이브방송, 빠른 배송, 선물하기 단독상품 등 시너지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뷰티 이커머스 시장 선도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지난 21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11번가 이상호 사장과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가 각 사 대표로 참석해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었다.
 

▲사진 왼쪽부터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이상호 11번가 사장 (사진 = 11번가 제공)

 

각 사의 핵심 성장동력을 결합해 뷰티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할 다양한 시너지 방안을 논의했다.

11번가의 배송제휴 역량을 활용한 화장품 빠른 배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한 단독상품 확대, 라이브방송으로 신제품 선론칭 등의 협업 전략들을 향후 구체화할 계획이다.

11번가와 아모레퍼시픽은 수 년간 긴밀한 협업관계를 이어오며 공동마케팅을 통한 시너지를 꾸준히 내왔다.

지난해 1년간 11번가 내 아모레퍼시픽 거래액은 전년대비 185% 급증했다.

또 4월 11번가 단독으로 진행한 ‘아모레 파티’ 기획전에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7개 브랜드가 총출동해 9일 간의 행사기간 동안 약 40억원이 팔리며 11번가 화장품 행사로는 역대 기록을 세웠다.

11번가 단독구성 사은품, 생생한 라이브방송, 할인쿠폰 등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최대 혜택을 총망라한 점이 흥행 요인이었다.

하반기에도 아모레퍼시픽 행사는 매달 계속된다.

지난 21일에는 ‘헤라’와 라이브방송을 진행했으며 오는 27일까지 ‘헤라’, ‘한율’ 브랜드 행사를 각각 이어간다.

7월 초에는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 할인행사를 연달아 실시할 계획이다.

11번가 이상호 사장은 “11번가의 고객 데이터와 노하우, 그리고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결합해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박장대소' 김종국 "신혼? 아이 없어 아직은 좋죠"→박준형 "그러면 아내가 섭섭"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대소’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종국이 달달한 신혼 근황을 공개한다. 24일(수)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9회에서는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게스트’ 김종국과 헬스장에서 의기투합한 ‘콜’ 수행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박장 브로’는 “주인 잃은 신발들이 너무 많다. 신발의 주

2

'뛰산2' 이영표→유선호, 근력·정신력 한계 넘은 피트니스 레이스 완주 '웃음·감동'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뛰산 크루’가 러닝을 넘어 근력과 정신력의 한계를 시험하는 극한 도전에 나서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희열과 깊은 감동을 안겼다. 22일(월) 방송된 ‘뛰어야 산다 시즌2’ 5회에서는 크로스핏 체육관에서 펼쳐진 혹독한 훈련을 시작으로, 피트니스 레이스와 말과의 이색 대결까지 이어지며 ‘뛰

3

'노엑싯게임룸', '피의 게임'·'더지니어스'·'데블스 플랜'·'머니게임' 경력자들의 끝판 승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선독점 예능 ‘노엑싯게임룸’이 ‘피의 게임’, ‘더 지니어스’, ‘데블스 플랜’, ‘머니게임’ 등 내로라하는 서바이벌 경력자들을 한자리에 모아 ‘지옥의 보드게임’에 돌입한다. 웨이브에서 독점 선공개되는 ‘노엑싯게임룸’(NO EXIT GAME ROOM)은 서바이벌 예능 마니아이자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3’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