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샤우트, 광고+퍼모먼스 마케팅 비즈니스 확장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06-09 10:31:24
  • -
  • +
  • 인쇄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 출범···토탈 IMC 솔루션 에이전시 거듭나

홍보&마케팅 회사 ㈜함샤우트가 ㈜함샤우트 글로벌(대표이사 김재희)과 ㈜함샤우트 두들(대표이사 함시원)로 법인을 분리하고 통합 브랜드인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을 출범하며 새로운 도약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을 출범하면서 함샤우트 글로벌과 함샤우트 두들은 각각 크리에이티브 광고와 퍼포먼스 마케팅 사업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

함샤우트 두들은 최근 네이버와 다음 카카오 공식 광고대행사이자 브랜드 콘텐츠 제작 회사인 ㈜두들을 인수합병했다.

이에 검색 광고 기획 및 실행 능력, 퍼포먼스 분석 기술 등을 확보하게 되면서 홍보·마케팅 영역에서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 광고 사업 부문까지 견고히 하게 됐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디지털 캠페인부터 광고 영역까지 업계의 경쟁력을 두루 갖춘 인력 구성으로 출범 당시 목표로 했던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부터 광고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했다.

다양한 브랜드의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시장 확대를 위해 출범한 디지털 마케팅 통합브랜드인 딜라이트의 전문 인력 보강으로, 함샤우트 글로벌은 PR·마케팅부터 디지털캠페인, 브랜딩컨설팅, 광고까지 IMC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의 김재희/함시원 대표는 “오늘날의 브랜드들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매출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단 하나의 마케팅 방식을 고수하기 보단 시장 변화에 따라 다각적 마케팅 툴을 전략적으로 활용하고자 한다"며 "함샤우트 커뮤니케이션 그룹은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상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