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2025 글로벌 6K 포 워터 마라톤' 부스 운영 성료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2 13:57:1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샘물이 지난 21일 서울 상암 월드컵 평화광장 일대에서 열린 월드비전 ‘2025 글로벌 6K 포 워터 마라톤(Global 6K for Water 마라톤, 이하 G6K 마라톤)’ 행사에 참여해 브랜드 홍보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국제구호개발 NGO 한국 월드비전이 주관하는 ‘G6K 마라톤’은 참가자들이 6 km를 직접 걷거나 달려 아프리카 아동에게 깨끗한 식수를 전달하는 글로벌 기부 캠페인이다. 올해는 5천여 명 이상의 대규모 인원이 참가해 의미를 더했다.

 

▲ <사진=풀무원샘물>

 

월드비전은 2018년부터 캠페인 참가자들이 개발도상국 아이들이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해 겪는 어려움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하고, 전 세계 식수위생 문제의 심각성에 대한 관심을 높기 위해 본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현장에서 브랜드를 소개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행사 당일에는 풀무원샘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참가자 선착순 3,000명에게는 ‘브리지톡 캔 1종’을 증정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찜하기'를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브리지톡 타투 스티커 3종’을 제공했다.

 

또한 풀무원 브리지톡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참가자에게는 해당 제품을 활용한 에이드 3종을 현장에서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마라톤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분 보충을 위한 풀무원샘물 500mL 제품이 제공됐으며, 피니시 라인에서는 풀무원샘물의 신제품 ‘하루귀리’가 포함된 간식 박스가 배부되어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단순한 음료 제공을 넘어 개발도상국 아동들이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해 겪는 어려움을 직접 체험하고 공감하며 ‘건강한 물 문화’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프로모션을 통해 물의 소중함을 알리고 건강한 수분 섭취 문화를 확산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라젬, NK 라인업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신제품 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은 NK 라인업 화장품 ‘셀루닉 엔케이 액티베이터’ 5종과 건강기능식품 ‘세라메이트 엔케이 세븐(NK 7)’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NK세포는 우리 몸의 정상적인 방어 체계를 구성하는 주요 면역 세포로, 비정상적인 세포를 빠르게 인식하고 대응하는 역할을 한다. 세라젬은 이러한 NK세포의 역할에 주목해 피부 관리와

2

소노아임레디, ‘웹어워드 코리아 2025’ 고객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소노아임레디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5’ 고객서비스 부문 회원서비스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 웹 서비스 평가 시상으로, 매년 약 4000여 명의 웹 전문가 평가위원단이 비주얼, 콘텐츠, 사용성,

3

맥도날드, '파주운정교하점' 신규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맥도날드가 '파주운정교하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파주 지역에는 20여 년 만에 맥도날드 매장이 다시 들어서게 됐다. 인구 50만명을 보유한 파주시는 약 30만명의 단일 생활권을 형성 중인 운정신도시를 중심으로 규모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그동안 지역 주민들을 중심으로 맥도날드 매장 수요가 높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