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생건‧유플러스, 그룹 창립 75주년 공동 이벤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05 17:55:26
  • -
  • +
  • 인쇄
프로모션 참여 모든 고객 추첨해 경품 선물

LG유플러스와 LG전자‧LG생활건강이 LG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함께 걸어온 75, 함께 걸어갈 LG’를 주제로 진행된다. LG유플러스‧LG전자‧LG생활건강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각각 통신비(1년) 지원, 가전제품, 화장품 세트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 LG유플러스 임직원 모델이 LG 75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고객은 통합 이벤트 페이지나 각 사 홈페이지를 통해 총 7종의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LG 3사는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 중 LG유플러스의 프로모션은 ▲인터넷과 IPTV 신규 고객에게 LG전자 가전 할인 제공 ▲모바일 상품 상담 고객에게 여행상품권 추첨 증정 등 2종이다.

아울러 ▲영상 속 제품 개수를 맞추는 고객에게 선물 증정(LG전자) ▲창립 75주년 기념 제품 할인(LG전자) ▲LG유플러스 생활건강샵 스페셜 상품 기획전(LG생활건강) ▲피지오겔 스페셜 상품 기획전(LG생활건강) ▲밀리언뷰티 스페셜 상품 기획전(LG생활건강) 등이다.

통합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달 22일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LG유플러스 모바일 통신비 1년 지원(10명) ▲ LG유플러스 인터넷 통신비 1년 지원(10명) 등이 제공된다.

또 ▲LG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1명) ▲LG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노크온(1명)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1명)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1명) ▲LG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1명) ▲수려한 발효 2종 러닝기획(5명) ▲수려한 효비담 발표크림 기획세트(10명) ▲이자녹스LXNEW ULT세럼 40 기획(5명)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LG전자‧LG생활건강 등 3사는 SNS를 통해 LG를 응원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에 ‘#LG75주년’, ‘#LG75주년이벤트’, ‘#LG창립이벤트’ 등 해시태그를 공유‧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LG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1명) ▲이자녹스LXNEW ULT세럼 40 기획(5명) ▲수려한 진석류 앰플기획(5명) ▲비욘드 딥모이 2종 증량세트(10개) ▲코드글로컬러 뉴 컴포트 핏 블러밤(10명) 등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3사는 이벤트 페이지에 노출된 ‘사랑 모으기’ 버튼을 클릭해 총 7만 5000건의 하트를 받을 경우 나눔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7500만 원 상당 생활용품을 기부할 계획이다.

강진욱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사업담당은 “LG 창립 75주년과 코로나19 이후 본격화되고 있는 고객들의 일상 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3사가 참여하는 통합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