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MLB 9이닝스GM’, 4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2 10:10:47
  • -
  • +
  • 인쇄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GM(General Manager)’이 출시 4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 9이닝스GM’은 이용자가 MLB 팀의 감독 겸 단장이 돼 선수 영입부터 훈련, 경기 진행까지 구단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 컴투스 제공


특히,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 및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실제 MLB 선수들의 정보와 이미지는 물론 구단별 로고 및 유니폼까지 사실감 넘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017년 글로벌 야구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선 'MLB 9이닝스GM’의 네 번째 생일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간단한 참여 만으로 게임의 재미는 물론 각종 혜택들까지 누릴 수 있다.

먼저, 오는 8 월 30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대규모 선수 영입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리쿠르팅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메이저리그의 내셔널리그와 아메리칸리그 중 자신이 선호하는 리그를 선택해 총 50명의 선수를 영입할 수 있으며, 스킬 변경권’, ‘올스타 레코드’ 등 각종 인기 아이템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최고 등급 ‘얼티밋 선수’를 비롯해 몬스터 선수 영입권, 얼티밋 토큰 등을 매일 보상으로 지급하고, 4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 배지’도 게임 유저 모두에게 선물한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스페셜 쿠폰’을 통해서도 원하는 선수와 스킬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몬스터 선수 영입권’ 및 ‘위시 스킬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지난 4년 동안 'MLB 9이닝스GM’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의 역사를 되돌아볼 수 있는 온라인 시상식 ‘4주년 어워즈’도 마련했다.

시상 분야는 ‘리그ㆍ토너먼트ㆍ아레나 최다 승자’, ‘역대 최다 출석자’ 등 다양한 부문으로 나눠졌으며, 게임 내 각종 콘텐츠에서 탁월한 실력을 보여준 구단주를 비롯해 누구보다 꾸준히 플레이를 즐겨준 이용자들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수상자들에게는 얼티밋 선수, 얼티밋 토큰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 선물과 함께 어워즈 수상자를 증명하는 특별한 전용 배지까지 보상으로 주어진다.

한편, 이번 4주년 프로모션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