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4 18:01:22
  • -
  • +
  • 인쇄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대 그리스·로마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if 영원+’를 새롭게 선보인다. ‘if영원+’는 기존의 if 영원보다 한층 더 풍성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담아낸 콘텐츠다. 그리스·로마 신화 콘셉트로 제작된 화보 형태의 신규 영원 카드와 더불어 신이 된 주인공들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 ‘러브오디세이’를 만나볼 수 있다. 

 

▲ 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콘텐츠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천상의 신들로 변신한 주인공들의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담겨 있어 새로운 스토리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워너비챌린지’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메이트 이벤트’에서는 저승할망 보육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벤트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미션 수행 시 인기 캐릭터 하현과 은결의 일러스트가 담긴 ‘한정판 SSR 카드’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개발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으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 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워너비챌린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