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진어묵과 '비스포크 큐커 썸머 페스티벌'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26 10:26:20
  • -
  • +
  • 인쇄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 가입 시 5만 원에 기기 구매 가능

삼성전자가 삼진어묵과 함께 여름 휴가철을 맞아 '비스포크 큐커 썸머 페스티벌'을 26일부터 내달 15일까지 3주간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에서 구매 약정 서비스인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하면 5만 원에 비스포크 큐커를 구입할 수 있다. 또 5만 8000원 상당의 삼진어묵 '이금복 명품세트'를 증정한다.  

 

▲ ▲ 모델이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에서 비스포크 큐커와 이금복 명품세트를 비롯한 삼진어묵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이에 더해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큐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진어묵을 비롯해 총 10개 식품 회사가 참여하며 회사별로 1만 5000원 상당의 쿠폰이나 적립금을 지급해 최대 1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