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22 '보라 퍼플' 색상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27 10:34:17
  • -
  • +
  • 인쇄
8월 10일 글로벌 동시 출시

삼성전자가 '갤럭시 S22'에 신규 색상 '보라 퍼플(Bora Purple)'을 추가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어 보라는 영어 퍼플 색상을 의미하며 갤럭시 시리즈의 보라 퍼플 색상 명칭은 해외에서도 똑같이 사용된다.
 

▲ 갤럭시 S22 보라 퍼플 [삼성전자 제공]

 

보라색은 최근 BTS의 인기를 통해 특히 해외에선 한류와 K팝을 연상시키는 색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의 시그니처 색상 중 하나로 지난 2017년부터 갤럭시 시리즈에 적용됐다.

삼성전자는 보라색을 '갤럭시 S8'의 오키드 그레이 색상으로 처음 적용했으며 이후 유행에 맞춰 발전시켜 나갔다고 설명했다.

'갤럭시 S9'의 라일락 퍼플, '갤럭시 Z플립'의 미러 퍼플, '갤럭시 S21 플러스'의 팬텀 바이올렛, '갤럭시 Z플립 3'의 라벤더, 가장 최근에는 '갤럭시 S22 플러스'의 바이올렛까지 다양한 모델에 꾸준히 도입했다.

갤럭시 S22 보라 퍼플은 내달 10일 한국‧미국‧유럽 등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된다. 출고가는 기존과 같은 99만 9900원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