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고농축 기미 케어 약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07 11:50:33
  • -
  • +
  • 인쇄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업그레이드 버전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고농축 프리미엄 기미 케어 앰플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시즌3)’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600억 원의 매출액과 870만 병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전 시즌 대비 더욱 빠르고 강력한 기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게 동국제약의 설명이다.
 

▲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 [동국제약 제공]

 

제품은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했다. 병풀에서 유래한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 ‘마데화이트TM’의 함량을 이전 시즌 대비 2배 늘렸다.

또한 쌀발효액을 중심으로 구성된 브라이트닝 성분 멜라드롭과 멜라닌 특허 성분 3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제품은 TECA를 수용성 비타민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캡슐에 담는 ‘TECALIGHT’ 특허 기술을 최초로 적용했다.

이 제품은 오는 12일 오후 3시 1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짙은 기미와 옅은 기미는 물론이고 아직 보이지 않는 피부 속 숨은 기미까지 빠르게 케어할 수 있는 강력한 앰플 제품”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더후’, 화장품 본고장 유럽 첫 상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이 글로벌 화장품 기업이 밀집한 유럽 시장에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브랜드 ‘더후’를 처음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현지시간 3일부터 6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유럽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6’에 참가해 더후의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라인 ‘환유(Imperial Youth)’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2

한화에어로·KAI 협업…무인기·첨단엔진으로 K-방산 글로벌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방산 및 우주·항공 분야의 미래 핵심 사업에서 전략적 협력에 나선다. 양사는 무인기와 첨단 항공엔진 등 차세대 주력 제품 개발과 수출을 공동으로 추진해 K-방산의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KAI는 5일 서울 중구 한화빌딩에서 ‘K-방산 글로벌 경쟁력

3

NH농협은행, ‘2026년 경영협약’ 체결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5일 서울시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강태영 은행장을 비롯한 각 부문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경영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경영협약을 통해 농협은행 전 부문은 올해 추진할 경영목표를 공유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실천 의지를 다졌다. 특히 에이젠틱 인공지능(Agentic AI) 전환 가속화와 영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