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히트작 ‘별이되어라’ 업데이트…짜릿한 승부 재미 더한 ‘요새전’ 오픈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18 12:42:44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벤트 콘텐츠인 ‘요새전’이 새롭게 오픈했다. 요새전은 다양한 영웅들을 활용해 주어진 맵에서 빠르게 전략을 세워 승패를 가르는 PvP콘텐츠로 짜릿한 승부의 묘미를 더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내년 1월2일까지 열리는 ‘요새전’은 총 2라운드로 구성되며 1라운드 당 3명씩 총 6명의 영웅을 활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요새전은 7일 단위의 시즌제로 진행되며 각 시즌이 종료되면 기록 정산을 통해 ‘영웅 컬렉션 카드’, ‘초월의 정수’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인피니티 카드 분해 시스템’도 처음으로 등장했다. 해당 시스템은 최고 레벨까지 도달한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를 분해해 동료 강화 재료인 ‘가이아의 혼’과 ‘여신의 기억’을 생성할 수 있어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데 도움을 준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달 24일까지는 ‘모험가의 쉼터 이벤트’와 ‘호감도 인사 2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험가의 쉼터는 영웅들의 4대4 전투 이벤트가 발생하면 승리 팀을 맞추고 일정량의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메달은 ‘쉼터 상점’을 통해 각종 인피니티 카드와 ‘여신의 기억’으로 교환할 수 있다. ‘호감도 인사 2배 이벤트’에서는 호감도 포인트를 모아서 해당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든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