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수제맥주 라인업 강화'…국내외 20여 종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2 14:14:35
  • -
  • +
  • 인쇄

이마트24가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수제맥주 강화에 적극 나선다.

이마트24는 국내 수제맥주 제조 업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의 ‘젠틀맨라거’, ‘조커 골든 페일에일’ 등 수제맥주 2종 판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젠틀맨라거 500ML(좌), 조커 골든 페일에일 500ML [이마트24 제공]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는 ‘2019, 2020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한 양조장이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젠틀맨라거는 알코올 함량 7.6%로 일반 맥주 보다 진하고 깊은 맛과 향이 특징이다. 지난 2019년 대한민국 주류대상 라거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한 상품으로 라거 특유의 고소함과 진한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조커 골든 페일에일은 깨끗한 황금빛 컬러와 산뜻한 홉 향이 매력적인 수제맥주로 깔끔한 바디감에 홉이 주는 경쾌한 풍미가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가격은 각 3500원이다.

이마트24는 출시를 기념해 젠틀맨라거, 조커 골든 페일에일 2종에 대해 오는 5월 말까지 4캔 1만 원에 판매한다(교차증정 가능).

젠틀맨라거와 조커 골든 페일에일은 ‘하회별신굿탈놀이’를 모티브로 양반탈과 초랭이탈이라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상품이기도 하다.

조선시대의 서민들이 자신들의 감정을 마음껏 분출할 수 있는 놀이터였던 탈놀이와 같이 바쁜 하루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의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디자인했다.

이번 상품 외에도 이마트24는 스퀴즈브루어리의 어반래빗 2종(라거, 바이젠), 제주맥주, 핸드앤몰트 등 국내 양조장에서 제조되는 수제맥주와 독일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SA.RANG.HAE(사랑해) 2종(화이트에일, 필스너)을 포함 빅웨이브, 스팀브루 등 20여 종에 이르는 국내외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이처럼 이마트24가 수제맥주를 강화하는 것은 수제맥주를 찾는 고객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마트24가 수제맥주 매출을 확인한 결과 전년 대비 지난해 210%, 올해 1분기 520%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이마트24는 다양한 맛과 풍미를 지닌 맥주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국내외 수제맥주 라인업를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CFS 2025 ‘팀 스탈리온’ 결승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CFS(CROSSFIRE STARS) 2025 그랜드 파이널’ 패자조 결승에서 필리핀의 팀 스탈리온(Team Stallions)이 브라질의 알 카디시아(Al Qadsiah)를 세트 스코어 3대0으로 제압하며 결승전에 진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로써 팀 스탈리온은 필리핀 팀 최초로 CFS 그랜드 파이널

2

파파존스, ‘2025 피자 레시피 공모전’ 본선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국파파존스는 ‘2025 레시피 공모전’의 본선과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파파존스의 레시피 공모전은 고객이 직접 개발한 창의적인 피자 레시피를 공모 받아 실제 제품 출시 가능성까지 고려하는 특별한 대회로, 2016년 시작해 올해 4회를 맞이했다.‘붉은 말의 해’를 콘셉트로 진행된 ‘2025 피자 레시피 공모전

3

GS25, ‘2025년 히트상품 TOP 7’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5년 한 해 동안 메가히트 상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2025 GS25 히트상품 TOP 7’을 발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GS25의 메가히트 상품으로는 얼박사 안성재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 선양오크소주 젼언니 스윗믹스젤리 아이스브륄레 리얼프라이스 블랙페퍼닭가슴살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