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오뚜기 ‘순후추 라면 매운맛’ 인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3 13:50:15
  • -
  • +
  • 인쇄

이마트24가 지난 15일 출시한 오뚜기 순후추라면 매운맛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24가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판매데이터를 확인한 결과 오뚜기 순후추라면 매운맛(이하 순후추라면)이 용기면 상품군에서 3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오뚜기 순후추라면 매운맛 콘셉트컷 [이마트24 제공]

 

보통 신상품의 경우 고객에게 알려지고 재구매가 일어날 때까지 일정 시간이 필요한 것을 감안하면 출시 일주일 만에 베스트3에 이름을 올린 것은 이례적이라고 할 수 있다.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순후추 디자인을 컵라면 용기에 그대로 적용하며 고객들의 시선을 끈 것과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맛에 대한 궁금증이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해석된다.

이마트24는 협업 상품이 호응을 얻으면서 고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이종 협업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이번 순후추라면 외에도 이마트24가 인기게임 로스트아크와 손잡고 기획한 모코코 도시락 2종은 협업 직전 대비 동일 상품 판매량이 8배나 증가하며 도시락 상품군 전체 매출을 50% 이상 끌어 올리는 등 이종 협업 상품이 성공을 거두고 있다.

모코코 도시락은 이마트24 기존에 판매하고 있던 도시락 패키지를 로스트아크 캐릭터인 모코코로 디자인하고 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쿠폰을 동봉한 상품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순후추라면, 모코코 도시락과 같은 이종 협업 상품은 색다른 맛과 디자인을 경험하는 재미와 게임 아이템을 받는 즐거움 등 상품에 추가적인 가치를 더하며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새로운 조합이 만들어 내는 색다른 가치를 경험함으로써 이마트24를 계속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