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새해맞이 라벤더색 우디 텀블러 2종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11 15:42:42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할리스커피는 새해를 맞이해 연한 보랏빛 색상이 매력적인 ‘우디 텀블러 라벤더’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여름과 겨울, 감각적인 디자인의 우디 텀블러 시리즈를 연이어 출시해 관심을 받은 할리스커피가 이번에는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은은한 보랏빛이 돋보이는 라벤더색 신제품을 추가로 내놨다.
 

▲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우디 트라이앵글 텀블러(라벤더)’는 뚜껑과 텀블러 하단 부분에 ‘나무결’ 느낌을 살려 디자인했다.

상단으로 갈수록 얇아지는 트라이앵글 모양으로 그립감이 좋으며, 상단의 손잡이가 달려있어 휴대성이 좋다. 용량은 500ml이다.

‘우디 보틀 텀블러(라벤더)’는 600ml의 큰 용량으로 옅은 보라색 컬러감을 더해 여리여리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할리스커피 시그니처 왕관을 흰 색으로 프린트해 포인트 디자인을 완성했다.

두 제품 모두 더블월(Double Wall) 진공 구조로 보온과 보냉 기능이 탁월하다. 뚜껑에 실리콘 밴딩 처리를 해 내용물이 샐 염려가 없으며, 나무 뚜껑 상단에 손잡이를 달아 포인트 디자인을 완성했다.

할리스커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일부터 25일까지 ‘우디 텀블러 라벤더’ 2종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크라운 2개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이번 텀블러 신제품 구매 시 크라운 2개를 추가로 받아, 총 3개의 크라운을 적립받을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기대’라는 꽃말을 가진 라벤더의 색상을 적용해 이번 신제품 MD를 출시하게 됐다”며 “코로나 블루(우울감)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할리스커피와 함께 라벤더의 꽃말처럼 희망찬 새해를 기대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모빌리티, 택시 등 지원 활동 담은 '파트너 성장 리포트' 발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택시, 대리, 퀵기사 등 카카오모빌리티의 각 서비스에 공급자로서 참여하고 있는 ‘파트너’들에 대한 지원 활동을 종합한 ‘파트너 성장 리포트’를 발간, 파트너플레이스를 통해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파트너플레이스는 카카오모빌리티가 파트너플레이스는 파트너들이 교육과 콘텐츠를 통해 성장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2

한국타이어 후원, 월드 랠리 챔피언십 '칠레 랠리'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국제자동차연맹(FIA) 주관 세계 최정상급 모터스포츠 대회 ‘2025 월드 랠리 챔피언십(2025 FIA World Rally Championship, 이하 WRC)’의 11라운드 ‘칠레 랠리(

3

모두투어, ‘ONLY 우리만’ 상품 라인업 확대… 소규모·프라이빗 여행 수요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소규모·프라이빗 여행 트렌드에 맞춘 'ONLY 우리만'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고 16일 밝혔다. ‘ONLY 우리만’은 프라이빗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지난 2월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단독 여행 수요가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꾸준히 상품군을 넓혀가고 있다. 과거 고객 선호도, 행동 데이터, 견적 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