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4월말까지 일임형ISA 만기연장시 선착순·추첨이벤트 진행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3-05 15:56:56
  • -
  • +
  • 인쇄
KB금융그룹 하우스뷰 기반 자산배분 등 차별화로 일임형ISA 시장 선도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4월30일까지 일임형ISA 만기를 연장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및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대상은 KB국민은행에 잔액 100만원이상 일임형ISA 계좌를 보유하고 이벤트 기간에 1년이상 만기를 연장한 고객이다. 만기연장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앱에서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이 오는 4월30일까지 일임형ISA 만기를 연장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및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과 ‘추첨’ 등 모두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이벤트 대상 가운데 선착순 1000명에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또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은 또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1명) ▲로츠 메르비 플래티넘(2명) ▲정관장 에브리타임(3명) 등 다양한 경품을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모바일 앱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는 단일 계좌 안에서 다양한 금융상품을 담는 포트폴리오 상품인데 금융권 대표 절세상품이다. 고객은 전체 금융사 가운데 1계좌에 한정해 가입할 수 있다.

특히 일임형ISA는 고객이 투자성향만 결정하면 전문 운용담당 직원이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기 때문에 ‘알아서 운용해주는 상품’으로 직접투자보다 시간과 부대비용을 아낄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KB금융그룹 하우스뷰를 기반으로 자산배분과 모델포트폴리오 구축 등 차별화된 강점으로 일임형ISA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무엇보다 KB국민은행의 일임형ISA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로 공격투자형부터 안정형까지 투자성향별 기대수익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체계적 운용 프로세스와 꾸준한 리스크 관리로 고객의 성공적 투자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13회 국제 e-Mobility 엑스포 조직위원회 공식 출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탄소중립의 섬 제주에서 세계 유일의 순수 e-모빌리티 축제가 다시 한 번 꽃을 피운다. 제13회 국제e-모빌리티엑스포(IEVE’26) 조직위원회가 30일 서울 법무법인 세종(Sejong LLC) 대회의실에서 공식 출범하며 ‘지속가능성과 협력 중심의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 조직위원회는 내년 3월 24일부터 27일까지 제주신화월드

2

IBK기업은행, 임직원 ‘2025 소중한 발걸음’ 캠페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생활 속 탄소중립을 실천하고자 마련한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인 임직원 걸음기부 캠페인 ‘2025 소중한 발걸음’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걸음기부 캠페인은 기업은행 창립 64주년의 의미를 담아 누적 걸음 수 6400만보를 목표로 11월 1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기업은행은 기부금도 조성해

3

우리銀, 큐뱅 협업…전 세계 QR 결제 서비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글로벌 QR 결제 네트워크 ‘ROAD’ 서비스를 운영하는 큐뱅과 '전 세계 QR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앱을 기반으로 큐뱅이 보유한 글로벌 QR 결제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주요 국가에서 이용 가능한 결제 서비스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