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P의 거짓’ 티저 사이트 열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8-17 16:11:29
  • -
  • +
  • 인쇄

네오위즈(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산하 스튜디오 라운드8이 개발 중인 신작 ‘P의 거짓’의 티저 사이트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네오위즈 신작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이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이다.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한 것으로, 지난 5월 정식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다.
 

▲ P의 거짓 티저 사이트 이미지 [네오위즈 제공]

 

티저 사이트에서는 P의 거짓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과 다양한 게임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다.

P의 거짓은 추후 티저 사이트를 통해 인게임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에서는 게임의 특징인 다양한 무기 조합을 통한 다채로운 액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공식 게임 로고를 포함해 갤러리 메뉴를 통해 다양한 게임 콘셉트 아트와 인게임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P의 거짓을 개발한 라운드8 스튜디오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게임기획, 그래픽, QA 등 다양한 직군에서 인재를 모집 중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투협 후보추천위원회, 제7대 회장 후보자 공모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국금융투자협회 후보추천위원회는 제7대 금융투자협회장 후보자 공모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공모기간은 오는 19일 오전 10시까지이며, 지원 자격 및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협회 홈페이지에 게시돼 있다.후보추천위원회는 서류.면접 심사 절차를 거쳐, 최종 후보자를 선정할 예정이다.제7대 금융투자협회 회장은 최종 후보자를

2

원광디지털대, ‘HyperXR 스튜디오’ 완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교육부와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이 추진하는 사이버대학 디지털 교육환경 고도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첨단 교육용 콘텐츠 제작 공간 ‘HyperXR스튜디오’를 완공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전국 사이버대학 중 5개교가 선정된 국가 지원 프로젝트로, 원광디지털대는 ‘실습역량 강화를 위한 OnDigiAI

3

큐로드, ‘게임 올인원 서비스’ 운영 적용 사례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큐로드는 오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5’ B2B관에서 자사의 ‘게임 올인원 서비스’ 운영 사례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지스타 2025에서 큐로드는 B2B관 부스(G-801)를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핵심 키워드로 게임 올인원 서비스 적용 사례를 설명하고 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