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스팀 동시 접속 7만 돌파…"주가도 터졌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09 23:33:02
  • -
  • +
  • 인쇄

네오위즈가 출시한 신작이 출시 첫 주말 대흥행을 거두면서 주가가 상한가까지 치솟았다.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지난 7일(한국시간 기준) 출시한 신작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Bless Unleashed) PC’가 첫 주말 동시 접속자 수 7만 1000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 블레스 언리쉬드 동시접속자 순위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에 따르면, 8일 기준 동시 접속자 수는 7만 1577명으로, MMORPG 가운데 1위를 기록한 것이다. 주말 동안 글로벌 동시 접속자 수 9위에 오르기도 했다.

9일 스팀 판매 순위는 인기 신제품(New and Trending) 1위, MMORPG 카테고리 판매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박점술 네오위즈 PD는 “오픈 이후 주말 동안 이용자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향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이 좋은 경험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이날 코스닥 시장에서는 네오위즈 주가가 장중 한때 상한가를 기록하며 연중 최고가를 갈아치우는 등 급등세를 보였다.

종가는 3만 5500원으로 전 거래일 대비 7500원(26.79%) 상승한 채 거래를 마쳤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