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022년 임원 인사...CJ 출신 이상진 상무 승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11-25 16:14:33
  • -
  • +
  • 인쇄

LG유플러스는 지난 24일 오후 이사회에서 2022년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 임장혁 전무(왼쪽), 박성율 전무 [LG유플러스 제공]


이번 임원 인사는 전무 2명, 상무 7명 등 전년 대비 소폭으로 이뤄졌다.

회사 측은 “미래 성장 동력인 신산업 분야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존 사업의 내실을 더욱 탄탄히 다져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또 “혁신과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역량 있는 인재를 적극적으로 중용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덧붙였다.

특히, CJ ENM, 하이브 등을 거쳐 지난해 합류한 이상진 콘텐츠사업담당이 상무로 승진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 상무가 그동안 다양한 콘텐츠 관련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다”며 “이 같은 역량을 활용해 향후 LG유플러스가 플랫폼 사업에서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필요한 콘텐츠 관련 역량을 높이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임장혁(53) 기업기반사업그룹장과 박성율(51) 기업영업2그룹장은 전무로 각각 승진했다.

신임 상무는 ▲강진욱 MVNO사업담당 ▲김영준 회계담당 ▲김현민 SOHO사업담당 ▲박경중 CR정책담당 ▲오인호 Consumer사업/전략담당 ▲이상진 콘텐츠사업담당 ▲이진혁 모바일서비스개발담당 등이 선임됐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은 보이스피싱 시도가 집중되는 설 명절을 맞아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을 2월 한달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은 보이스피싱 예방 문자 발송, 지역사회 교육, 예방물품 전달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지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R.E.D 캠페인은 R(RCS : 이미지 등

2

디에이이펙트, 강남 핵심 상권 유통망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브랜드 인큐베이션 기업 로지스밸리비앤에프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신세계면세점 입점에 이어 강남역 핵심 상권에 위치한 코코온누리약국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의료관광 증가와 K-뷰티 인기에 힘입어 미용 의료 시술 이후뿐 아니라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확

3

한촌설렁탕,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 공개…2월 초 전 가맹점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프랜차이즈 상생 정책의 일환으로 가맹점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를 선보인다. 한촌설렁탕은 베타 테스트를 거쳐 오는 2월 초 전국 전 가맹점에 해당 앱을 전면 배포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최근 외식업계는 인건비와 원재료비 상승, 소비 트렌드의 빠른 변화로 가맹점 점주의 운영 부담이 커지고 있다. 한촌설렁탕은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