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022년 임원 인사...CJ 출신 이상진 상무 승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11-25 16:14:33
  • -
  • +
  • 인쇄

LG유플러스는 지난 24일 오후 이사회에서 2022년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 임장혁 전무(왼쪽), 박성율 전무 [LG유플러스 제공]


이번 임원 인사는 전무 2명, 상무 7명 등 전년 대비 소폭으로 이뤄졌다.

회사 측은 “미래 성장 동력인 신산업 분야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존 사업의 내실을 더욱 탄탄히 다져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또 “혁신과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역량 있는 인재를 적극적으로 중용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덧붙였다.

특히, CJ ENM, 하이브 등을 거쳐 지난해 합류한 이상진 콘텐츠사업담당이 상무로 승진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 상무가 그동안 다양한 콘텐츠 관련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다”며 “이 같은 역량을 활용해 향후 LG유플러스가 플랫폼 사업에서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필요한 콘텐츠 관련 역량을 높이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임장혁(53) 기업기반사업그룹장과 박성율(51) 기업영업2그룹장은 전무로 각각 승진했다.

신임 상무는 ▲강진욱 MVNO사업담당 ▲김영준 회계담당 ▲김현민 SOHO사업담당 ▲박경중 CR정책담당 ▲오인호 Consumer사업/전략담당 ▲이상진 콘텐츠사업담당 ▲이진혁 모바일서비스개발담당 등이 선임됐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검찰, '고려아연 유상증자 불공정거래 의혹' 미래에셋증권·KB증권 압수수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검찰이 고려아연의 지난해 유상증자 과정에서 불공정거래가 있었던 정황을 포착하고, 주관사였던 미래에셋증권과 KB증권을 포함해 압수수색에 착수했다. 4일 법조계와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은 이날 오전 고려아연 본사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했으며, 함께 주관 업무를 맡았던 미래에셋증권과 KB증권 본사도 동시에 수색 대상에

2

에어로케이항공, PB 생수에 ‘마뗑킴’ 패션 콜라보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어로케이항공이 자사 상표로 출시한 500mL 생수 PB상품을 매개로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1차 협업 브랜드는 대명화학 산하의 인기 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으로, 양사는 지난 객실승무원 유니폼 홍보 이후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각 브랜드의 고유한 이미지를 반영한

3

한국투자증권, 미국 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재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4일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를 재개했다고 밝혔다.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를 통해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미국 주식 및 상장지수펀드(ETF) 거래가 가능해진다. 기존 프리마켓(18:00~23:30), 정규장(23:30~06:00), 애프터마켓(06:00~09:00) 거래 시간을 포함하면 하루 최대 23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