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그룹,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1-11 16:22:37
  • -
  • +
  • 인쇄

컴투스와 컴투스홀딩스는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는 자체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NFT 기반 블록체인 게임 개발 등 주요 신사업 추진에 투입될 핵심인재를 모집한다. 

 

▲ 컴투스그룹,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


블록체인 부문은 ▲ 게임금융설계 ▲ 플랫폼 및 서비스 개발 ▲ 가상자산 사업담당 등을 모집하며, 메타버스 부문은 ▲ 사업개발 ▲ 풀스택 개발 ▲ 기획 ▲ 프로그래밍 ▲ 아트 등으로 채용이 진행된다.

오는 31일 오후 2시까지 특별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가 이뤄지며, 지원자는 기본 인적 사항과 업무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접수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 심사와 1·2차 온라인 면접으로 진행된다.

또한 특별 채용 전형에 한해 사외 추천제도를 운영한다. 컴투스 임직원뿐 아니라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 내 사외 추천 페이지를 통해 인재를 추천할 수 있다. 채용이 성사되면 추천인은 200만 원의 보상금을 받는다.

해당 전형 최종 합격자도 경력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 연봉과 함께 입사와 동시에 1주일의 리프레시 휴가를 제공받는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2

뉴비즈원, '현장관리 전문팀' 신설… "차별화된 전문가 투입으로 아웃소싱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자사 아웃소싱사업본부 내에 '현장관리 전문팀'을 신설하고, 대기업 리테일 현장 전문가를 영업부문에 영입하는 등 조직 개편을 통해 현장 중심의 전문 인력 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급변하는 리테일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에 한 차

3

SKT, '2700만 고객정보 판매' 해커 주장에 "사실 무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국제 해킹조직이 자사 2700만명의 고객 데이터를 판매한다며 해킹을 주장한 부분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일축했다. SK텔레콤은 16일 "해커가 주장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다크웹(텔레그램)에 올린 샘플데이터, 웹사이트 캡처 화면, FTP 화면 등을 분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