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전설 몬스터 ‘베스’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4 17:58:29
  • -
  • +
  • 인쇄
새로운 형태 영웅 등급 스펠 추가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 신규 전설 몬스터 ‘베스’를 추가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베스’는 전설 등급의 물 속성 몬스터다. 공격에 특화된 스킬 구성과 화려한 외관이 특징이다.
 

▲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신규 전설몬스터 베스 업데이트 이미지 [컴투스 제공]

 

베스는 메인 스킬 ‘영원한 상처’를 통해 적 전열 몬스터들의 방어력을 약화시키며 광역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스킬석 장착 시 해당 스킬의 피해량을 증가시키거나 스킬 사용 시 지속 피해를 부여하는 등 공격 성능을 극대화한 덱 구성에서 활용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형태의 영웅 등급 스펠도 함께 추가됐다. 유저는 적군 선봉과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을 전장으로부터 격리할 수 있는 ‘추방’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별 소환 이벤트를 통해 신규 몬스터와 스펠을 더욱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레벨 부스팅도 함께 적용돼 ‘일반전’ 모드에서 ‘베스’의 레벨이 소환사와 똑같이 조정된다.

또한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퀘스트를 달성하고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년맞이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2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3

롯데마트, '양극화 소비' 반영 차별화 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고물가 상황 속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가 동시에 확대되는 ‘양극화 소비’ 흐름을 반영해 가성비 물량을 늘리고 차별화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