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프리미엄 브랜드 ‘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 분양 중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3 16:29:03
  • -
  • +
  • 인쇄
대광건영, 조경 · 택지 부문 상위권… 전국 각지 공급 성장세 ‘뚜렷’
수도권 성공 분양, 브랜드 파워 검증 완료… 경상권 6천여 가구 집중 공급
6월 19일(수) 당첨자 발표, 7월 1일(월) ~ 3일(수) 정당계약
▲ <사진=대광건영>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지난 30년여 년간 전국 각지에 성공적으로 아파트를 공급하며 프리미엄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대광건영이, 영남지역 신규 공급 물량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광건영은 지난 2022년 종합건설업 주요공종별 공사실적 현황에서 토목 - 택지 · 용지조성 부문 2위를 차지하는 등 1군 브랜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이밖에도, 금융 · 호텔 · 레저 · 벤처투자 등에도 진출, 지속 성장 가능한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달 창립 30주년을 맞아 업계 주요 인사들과 언론 및 금융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IR행사를 개최하기도 했다.

 

그동안 전국 각지에서 58개 단지 3만5천여 가구를 공급해 온 대광건영은, 특히 최근 5년간 수도권 주요 택지지구에 21개 단지 약 2만여 가구를 선보이며, 뚜렷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렇듯 전국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상품성을 인정받아 온 대광건영은 경상권 물량을 늘리며, 영역 확장에 시동을 걸고 있다. 향후 예정된 1만6천여 가구 공급 물량 중 6천여 가구를 경상권에 공급하는 등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러한 가운데, 부산 최초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들어서는 ‘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 이 분양 중이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 은 이달 19일(수)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 서류 제출은 20일(목)부터 27일(목)까지다. 정당계약은 7월 1일(월) ~ 3일(수) 3일간 견본주택에서 진행한다.

 

또한, 청약자에 한해 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1등 C사 명품백을 포함해 신세계상품권 · 최신형 아이폰 · 아이패드 · 다이슨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 은 축구장 (7200㎡) 77개 면적에 달하는 대규모 공원을 품은 숲세권 단지로 조성된다. 현재 공원에는 동래읍성역사관 · 동래문화회관 · 복천박물관 · 장영실 과학동산 · 동래구 청소년수련관 등의 시설이 자리해 있으며, 숲도서관 · 실내 수영장 · 복합문화시설 등 각종 문화체육시설도 추가로 들어설 예정이다.

 

종합 스포츠센터를 방불케 하는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사우나 · 휘트니스장은 물론, 사이클장 · 클라이밍 · 복층형 인도어 골프연습장 등이 조성돼, 단지 내에서 다양한 여가 활동도 즐길 수 있다.

 

혁신설계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춰 상품성도 주목할 만하다. 4 ~ 7베이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용이하도록 설계됐다. 세대 내부는 오픈발코니 · 테라스 · 펜트하우스 등의 평면을 도입해,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동래사적공원 대광로제비앙’ 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동 일원에 지하 4층 ~ 지상 28층 14개동 총 1025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 테라스형 포함 514가구 ▲136㎡ 테라스형 포함 501가구 ▲145~220㎡ 펜트하우스 10가구 등 중대형으로만 구성된다. 시행은 디앤파크㈜가 맡았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천로에 마련됐으며, 입주는 2029년 3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생성형 AI 활용 비대면 대출 상담 서비스 고도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영업점 창구 상담 방식의 비대면 대출 상담이 가능하도록‘AI대출상담원’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9월 발표한‘미래동반성장 프로젝트’를 통해 생산적 금융 전환과 투자 중심 금융 지원을 위한 AI 기반 경영시스템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생성형

2

치과의사 이지영,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 진 등극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서 닥터이지치과 원장이자 ㈜닥터이지케어랩 대표인 치과의사 이지영이 클래식 부문 ‘진’에 당선됐다.이번 대회는 단순히 외모를 평가하는 무대가 아니다. 시대와 세대를 넘어서는 아름다움의 기준을 묻고, 각자의 인생 경험과 내면의 깊이를 통해

3

다크 앤 다커, 대법원행…넥슨 상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온라인 게임 ‘다크 앤 다커’를 둘러싼 넥슨과 신생 게임사 아이언메이스 간 장기 법정 공방이 결국 대법원의 판단을 받게 됐다.2021년부터 약 4년간 이어진 양측의 저작권·영업비밀 침해 분쟁은 최종심으로 넘어가며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었다.26일 게임업계와 법조계에 따르면 넥슨은 최근 아이언메이스와 최주현 아이언메이스 대표 등을 상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