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이석호 기자] 금호석유화학은 지난 10일 자사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 |
▲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새 TV 광고 공개 [금호석유화학 제공] |
올해 처음 공개하는 휴그린 TV 광고는 4년 연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민아를 주인공으로 다양한 거주 환경에 어울리는 휴그린 창호를 '나에게 맞춘 창, 작품'이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다.
이번 광고는 신민아의 '우리 집엔 어떤 창호가 어울릴까'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시작된다. 그러면서 '길가 집', '경치 좋은 집', '오래된 집'이어도 창호는 휴그린으로 선택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또 집의 상태에 따라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가 가능하고 미세 먼지 걱정을 덜어주는 '자동환기창 프로(Pro)', 철제 난간 대신 유리 난간으로 확 트인 뷰의 '유리난간창', 단열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더 얇아진 '슬림디자인창' 등 휴그린 주요 제품을 보여준다.
'사는 곳에 맞게, 취향에 맞게, 우리 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창호를 고르세요'라는 TV 광고 주제를 담아 휴그린 창호로 교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TV 광고와 함께 고객 대상 프로모션 등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창호 시판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