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새 TV 광고 공개…"신민아 4년 연속 모델 발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11 16:54:5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금호석유화학은 지난 10일 자사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새 TV 광고 공개 [금호석유화학 제공]


올해 처음 공개하는 휴그린 TV 광고는 4년 연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민아를 주인공으로 다양한 거주 환경에 어울리는 휴그린 창호를 '나에게 맞춘 창, 작품'이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다.

이번 광고는 신민아의 '우리 집엔 어떤 창호가 어울릴까'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시작된다. 그러면서 '길가 집', '경치 좋은 집', '오래된 집'이어도 창호는 휴그린으로 선택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또 집의 상태에 따라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가 가능하고 미세 먼지 걱정을 덜어주는 '자동환기창 프로(Pro)', 철제 난간 대신 유리 난간으로 확 트인 뷰의 '유리난간창', 단열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더 얇아진 '슬림디자인창' 등 휴그린 주요 제품을 보여준다.

'사는 곳에 맞게, 취향에 맞게, 우리 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창호를 고르세요'라는 TV 광고 주제를 담아 휴그린 창호로 교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TV 광고와 함께 고객 대상 프로모션 등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창호 시판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