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겜프야 X 서머너즈워’ 협업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8-25 17:46:47
  • -
  • +
  • 인쇄
9월 14일까지 출석만 해도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 증정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겜프야)’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워)’의 협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서머너즈 워’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게임빌 제공]

 

겜프야는 이번 협업 업데이트 1탄을 통해 서머너즈 워 인기 몬스터인 아르타미엘이 레전드 트레이너로 등장한다.

아르타미엘은 정신과 민첩 두 가지 속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강력한 중계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는 10월 19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아르타미엘을 지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르타미엘과 선발투수 트레이너 벨리타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도록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 서머너즈워와의 협업을 통해 등장하는 레전드 트레이너 ‘아르타미엘’ [게임빌 제공]

 

또한 내달 14일까지 출석만 하면 총 110회의 트레이너 영입이 가능한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과 ‘슈퍼스타 트레이너 선택권’, ‘레전드 서포트 스톤’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육성 마스터리’ 시스템도 새로 도입된다. 육성 마스터리를 습득하면 나만의 선수 육성 시 ‘훈련 보상 보너스’, ‘시작 호감도 상승’ 등 추가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아 겜프야는 풍성한 보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15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을 지급하며, ‘7일간의 특별 출석 보상’을 통해 다이아 365개, 골드 36만 5000, 매혹의 향수 등을 선물한다.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되는 ‘1주년 기념 축하 메시지 이벤트’에서는 간단한 응원 메시지만 남겨도 다이아 365개와 골드 36만 5000을 획득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독사과2', 전현무·양세찬·이은지·윤태진·허영지 캐스팅! 10월 첫방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가 오는 10월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지난 해 5월 첫 방송돼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사로잡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약 1년 간의 재단장을 거쳐 오는 10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2는 ‘독사과’의 메인 코너인 밀착 실험카메라

2

지승현, '단죄' 공개 앞두고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시구 출격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X드라맥스 오리지널 드라마 ‘단죄’의 주연 배우 지승현이 17일(오늘)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홈 경기의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른다. 지승현은 17일(오늘) 오후 6시 30분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에서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고려거란전쟁’ 양규 장군, ‘굿파

3

롯데카드 해킹 피해, 최대 수백만명..."예상보다 훨씬 심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96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롯데카드의 ‘해킹 사고’ 피해 규모가 100만 명에 달할 수 있다는 관측까지 제기되면서 피해가 눈덩이처럼 불어날 것이란 우려가 커지고 있다. 17일 금융당국과 카드업계에 따르면 롯데카드와 금융당국은 해킹 사고에 따른 정보 유출 및 피해자 규모에 대한 막바지 조사를 진행 중이다. 이르면 이번 주 조좌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