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2021 겜프야' X 컴투스 ‘서머너즈 워’ 사전 예약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13 14:59:56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와 컴투스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2021 겜프야’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업데이트 완료 후 ‘아르타미엘’을 지급한다. ‘아르타미엘’은 서머너즈 워의 대표 몬스터로 이번 컬래버레이션를 통해 ‘2021 겜프야’의 트레이너로 등장한다.

 

▲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게임빌 제공]


또한 서머너즈 워의 대표 몬스터인 ‘카밀라’, ‘니키’ 등도 ‘2021 겜프야’의 트레이너로 합류한다. 인기 몬스터들이 트레이너로 등장하는 것은 물론 서머너즈 워 특유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시나리오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모든 사전 예약 이용자들에게 게임빌과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 속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서머너즈 워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역대급 보상과 이벤트들도 업데이트 이후 풍성하게 마련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기아 3분기 매출은 실력 ‘덕’, 손익은 관세 ‘탓’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기아가 올해 3분기(7~9월) 글로벌 판매 호조에도 불구하고 미국 관세 부담과 환율 영향으로 영업이익이 반토막 났다.기아㈜는 31일 컨퍼런스콜을 통해 2025년 3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하고, 매출액 28조 6,861억원, 영업이익 1조 4,622억원, 당기순이익 1조 4,22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2%

2

NS홈쇼핑, 하나은행과 시니어 맞춤 금융라이프서비스 협력 업무협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지난 30일 판교 본사에서 하나은행 ‘하나더넥스트’와 시니어 세대를 대상으로 맞춤형 라이프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NS홈쇼핑은 ‘토탈 라이프 플랫폼’으로서 쇼핑은 물론 건강, 여가, 은퇴 설계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생활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고, 하나은행은 금융 전문성을 기반으로 시니어

3

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르노 메르시 위크’ 진행…매주 새로운 경품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대표이사 니콜라 파리)가 연말까지 고객 감사제 ‘르노 메르시 위크(Renault Merci Week)’를 진행하며, 총 8주간 매주 새로운 경품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첫 주차인 오는 11월 9일까지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