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2021 겜프야 슈퍼스타즈’, ‘디토’ 꼬마 병정 코스튬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14 18:10:55
  • -
  • +
  • 인쇄
코스튬 장착 시 육성 능력치도 향상

게임빌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각종 이벤트와 레전드 트레이너의 새로운 코스튬이 추가됐다. 지능 속성의 중계투수 트레이너 ‘디토’의 신규 코스튬이 추가됐다.
 

▲ 새로 추가된 꼬마병정 코스튬을 입은 '디토' [게임빌 제공]

 

이번 추가된 디토의 꼬마 병정 콘셉트 코스튬을 장착하면 외형뿐만 아니라 육성 능력치도 향상시킬 수 있다. 디토를 비롯해 ‘세이류’, ‘하토르’ 등 인기 트레이너들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먼저 슈퍼스타 등급 트레이너를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그 시절 나는 사랑을 했었다’ 미션 이벤트가 오는 26일까지 열린다.

미션 수행을 통해 ‘상급 홀로그램’과 ‘골드’ 등 주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슈퍼스타 트레이너 ‘보라’를 영입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열리는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서는 ‘다이아 500개’를 비롯해 ‘슈퍼스타 트레이너 영입권’, ‘레전드 트레이너 유전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7일간의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서도 ‘최상급 타자‧투수 영입권’과 ‘슈퍼스타 강화 로봇’, ‘레전드 서포트 스톤’ 등을 얻을 수 있다.

2021 겜프야는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13회 국제 e-Mobility 엑스포 조직위원회 공식 출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탄소중립의 섬 제주에서 세계 유일의 순수 e-모빌리티 축제가 다시 한 번 꽃을 피운다. 제13회 국제e-모빌리티엑스포(IEVE’26) 조직위원회가 30일 서울 법무법인 세종(Sejong LLC) 대회의실에서 공식 출범하며 ‘지속가능성과 협력 중심의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 조직위원회는 내년 3월 24일부터 27일까지 제주신화월드

2

IBK기업은행, 임직원 ‘2025 소중한 발걸음’ 캠페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생활 속 탄소중립을 실천하고자 마련한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인 임직원 걸음기부 캠페인 ‘2025 소중한 발걸음’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걸음기부 캠페인은 기업은행 창립 64주년의 의미를 담아 누적 걸음 수 6400만보를 목표로 11월 1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기업은행은 기부금도 조성해

3

우리銀, 큐뱅 협업…전 세계 QR 결제 서비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글로벌 QR 결제 네트워크 ‘ROAD’ 서비스를 운영하는 큐뱅과 '전 세계 QR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앱을 기반으로 큐뱅이 보유한 글로벌 QR 결제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주요 국가에서 이용 가능한 결제 서비스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