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X ‘백년전쟁’ 데일리미션 크로스 이벤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8 22:35:51
  • -
  • +
  • 인쇄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데일리 미션을 통해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하는 크로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공유하는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게임들로, 이번 크로스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이 두 게임의 서로 다른 매력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컴투스 제공


유저들은 오는 8월 2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각 다른 게임의 계정을 인증해야한다. 이후 각 게임에서 주어지는 데일리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완료 누적 횟수에 따라 두 게임별 보상이 모두 주어진다. 두 게임을 모두 플레이하며 미션을 수행할 경우에는 보상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전설의 소환서’ 및 ‘데빌몬’ 등이,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서는 ‘전설카드’, ‘스킬석 소환권’ 등 각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전략 RPG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와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인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은 동일 IP 기반의 각기 다른 장르로, 각각의 차별화된 재미 요소를 갖추고 있다”며 “앞으로도 두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더불어 시너지를 증폭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크로스 이벤트에 정보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공식카페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페24 매일배송 도입 브랜드, 금요일 주문량 40%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주말 주문이 매출 성장의 변수로 떠오른다. 주 7일 배송 환경이 확산되면서 금·토·일 주문량이 뚜렷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18일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에 따르면 자사 풀필먼트 서비스 '카페24 매일배송'을 30일 이상 도입해 운영한 쇼핑몰 96곳을 분석한 결과, 금요일 일평균 주문량이 도입 전

2

당근, 올해 연말결산 "1억9000건 중고거래·5000만번 알바 지원 등"
[메가경제=정호 기자] “1억 9천만 건의 중고거래 연결, 8600만 건의 동네생활 소통, 지구를 2940바퀴 돈 발걸음, 5000만번의 알바 지원” 당근이 2025년 한 해 이웃들의 일상을 숫자로 기록했다.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올 한 해 이웃들의 발자취를 담은 ‘2025 연말결산’ 데이터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당근은 중고거래를 비롯

3

르노코리아, '세닉 E-Tech' 3704만원부터…전 차종 연중 최대 혜택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가 전기차 정부 보조금 소진에 따른 고객 부담 해소를 위해 800만원의 전기차 보조금 지원을 마련했다. 여기에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하 세닉 E-Tech)’의 연말 특별 추가 지원 규모도 최대 700만 원까지 확대하고 6년 무이자 할부도 새롭게 선보였다. 단, 이번 전기차 특별 혜택은 일부 수량 한정으로 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