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드래곤스카이’, 출시 3주년 기념 ‘333 이벤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5 12:10:40
  • -
  • +
  • 인쇄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하는 ‘33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드래곤스카이’는 지난 2019년 한국에서 출시된 이후,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일본 등 글로벌 서비스를 확대해 왔으며, 지난 3년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 컴투스 제공


‘333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내달 5일까지 최대 7개의 행운 상자를 받아볼 수 있는 ‘3주년 기념 행운 상자’ 이벤트가 진행되며, ‘3주년 기념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빛나는 10단계 드래곤’ 33마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공식 SNS에서도 3주년을 축하하는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드래곤스카이’ 페이스북을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특별한 선물을 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밖에 ‘드래곤스카이’에서는 출시 3주년을 맞아 ‘마왕의 탄생’, ‘악귀의 강림’ 등 새로운 테마로 재탄생한 ‘드래곤 외형 도감’을 선보이고, 유저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컴투스는 이번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드래곤 수집 및 육성의 즐거움을 더하는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드래곤스카이’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드래곤을 수집, 육성하며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과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화려한 영상미 및 캐릭터 그래픽과 더불어 방치형 슈팅 게임과 RPG의 복합적 재미까지 갖추고 있어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드래곤스카이’ 3주년 기념 이벤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