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쿠션’ 굿즈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0 11:28:18
  • -
  • +
  • 인쇄
1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파리바게뜨가 새해를 맞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를 활용한 쿠션 굿즈를 한정 출시하,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인기 캐릭터 춘식이가 호랑이 탈을 쓴 모습을 입체적으로 구현한 쿠션이다. 최근 출시된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의 출시를 기념해 춘식이의 친구이자 주인인 라이언 캐릭터를 응원하러 나왔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 파리바게뜨 ‘춘식이 어흥쿠션’ [SPC 제공]]

 

파리바게뜨는 오는 13일까지 카카오프렌즈 제품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춘식이 어흥쿠션’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10일 오전 9시 30분부터 ‘해피오더앱’에서 접속 가능하며 오는 19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선착순 판매로 준비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현장 판매는 사전 예약 기간 이후 오는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임인년 호랑이해를 맞아 춘식이를 호랑이 콘셉트로 꾸민 쿠션 굿즈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