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피아제' 주얼리‧시계 국내 단독 전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2 12:28:49
  • -
  • +
  • 인쇄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오는 30일까지 스위스 명품 워치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의 마스터피스 전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전시의 테마는 ‘컬러스톤 & 골드’로 다양한 색상의 원석과 다이아몬드, 골드가 어우러진 하이엔드 주얼리와 시계를 공개한다.
 

▲ 갤러리아백화점이 명품관에서 오는 30일까지 스위스 명품 워치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의 마스터피스 전시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은 전시를 통해 18K 로즈 골드에 173개의 브릴리언트컷 다이아몬드(약1.62캐럿)가 세팅된 포제션 커프 워치(사진상 중간)와 18K 핑크골드에 170개의 브릴리언트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선라이트 체인 이어링(사진상 우측) 등 2개 상품을 국내 단독으로 판매한다.

상품 가격은 시계 7400만 원대, 귀걸이 2300만 원대이다.

또한 진한 녹색 바탕에 흑색 줄무늬가 있는 원석 ‘말라카이트’로 세팅된 다이얼과 주위를 감싸는 5캐럿 다이아몬드가 특징인 라임라이트 갈라 워치(사진상 좌측)도 공개했다. 가격은 1억 1000만 원대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피아제 매장은 지난 3월 2층(명품 여성층)에 살롱(Salon) 컨셉의 새로운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