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브컬처 학원물 ‘블루 아카이브’ 사전등록 시작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4 17:33:14
  • -
  • +
  • 인쇄
일본 유명 성우 오구라 유이, 콘도 레이나의 축전 영상 공개

넥슨은 14일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학원물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하며 사전등록 누적 인원수에 따라 네 단계에 걸쳐 ‘청휘석’, ‘크레딧’, ‘2성 캐릭터’ 등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 14일 사전등록을 시작하는 '블루 아카이브' 이미지 [넥슨 제공]

 

최고 단계 50만 명 달성 시 참여자 전원에게 ‘1400 청휘석’과 ‘15만 크레딧’, 2성 캐릭터 ‘무츠키’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게임 내 재화 ‘5만 크레딧’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는 선착순 5만 명에게 블루 아카이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익명으로 게시글 작성이 가능한 블루 아카이브 전용 커뮤니티를 신설하고 공식 트위터에서는 사전등록을 기념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다.

사전등록을 기념해 일본 유명 성우 오구라 유이와 콘도 레이나의 축전 영상도 공개했다. 오구라 유이는 인기 캐릭터인 ‘시로코’의 성우로 참여했고 콘도 레이나는 ‘아루’를 연기했다.

넥슨은 작곡가 문광호와 가수 이진아가 작곡에 참여한 블루 아카이브 국내외 신규 OST ‘타깃 포 러브’를 최초로 공개했다. 신규 OST는 가수 이진아의 피아노 솔로 파트 연주를 담고 있다.

11월 중 국내와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둔 블루 아카이브는 여러 학원과 동아리 학생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서브컬처 게임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