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새 BI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15 01:37:11
  • -
  • +
  • 인쇄

위메이드가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WEMIX)’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14일 공개했다.

위믹스의 '확장'에 대한 비전을 반영한 새 BI는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무한한 움직임을 콘셉트로 W와 M이 대칭을 이룬 무한대의 기호를 형상화했다. 또한 위메이드의 전용 서체인 ‘인피니티산스’도 적용했다. 

 

▲ 위믹스 신규 BI [위메이드 제공]


새 심볼에는 가치의 순환성, 무한한 확장성, 안정성 등 세 가지의 의미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블루 색상은 게임업계 기축통화로서 가진 신뢰와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그린 색상은 위믹스 생태계의 역동성과 생명력을 표현했다고 덧붙였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현재 7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게이밍 블록체인이자 게임계 기축통화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며 “대체불가능토큰(NFT) 경제와 디파이(DeFi)로 확장되는 사업을 표현할 수 있는 신규 BI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