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빅풋-위메이드, '위믹스'서 스포츠 예측 게임 서비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04 11:02:42
  • -
  • +
  • 인쇄

NHN빅풋은 위메이드와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에서 가칭 '프로젝트 위믹스 스포츠(Project WEMIX Sports)'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 NHN빅풋 제공


프로젝트 위믹스 스포츠는 NHN빅풋이 한게임의 오랜 웹보드 게임 개발·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스포츠 예측게임이다. 축구, 야구, 농구, 아이스하키, 테니스, 탁구 등 50종 이상의 스포츠 종목에 대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게임은 위믹스에서 실제 경기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용자간 예측 대전 방식으로 진행되며, P&E(플레이앤언) 요소도 도입한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프로젝트 위믹스 스포츠가 글로벌 시장에서 대표적 P&E 스포츠 예측 게임의 포지션을 선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호 NHN빅풋 대표는 "앞으로도 블록체인 플랫폼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게임을 지속 제공해 나가면서 게임과 플랫폼 간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