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NT게임즈 ‘바바리안키우기’ 위믹스 온보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17 11:57:27
  • -
  • +
  • 인쇄
머지 방식 초고속 성장 RPG 콘셉트

위메이드가 NT게임즈의 ‘바바리안키우기’를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한다고 17일 밝혔다.

NT게임즈는 게임 개발‧서비스 전문 회사로 수집형 게임 ‘전쟁의시대’, ‘여신의키스’ 시리즈가 대표작이다.
 

▲ NT게임즈의 '바바리안키우기' 이미지 [위메이드 제공]

 

이 회사는 블록체인과 대체불가토큰(NFT) 시장 최고의 개발사가 되겠다는 의미로 사명을 변경한 후 현재 위믹스 플랫폼에서 ‘갤럭시토네이도 온 위믹스’를 서비스하고 있다.

바바리안키우기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초고속 성장 RPG를 표방한다. 직관적으로 즐길 수 있는 머지 방식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갈 수 있는 게임이라는 게 위메이드의 설명이다.

캐릭터들이 장비하는 전용 장비는 총 400여 종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히 장비가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모드 외에도 이용자 간 대결(PVP)과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바바리안키우기는 내달 글로벌 서비스를 개시하며 이번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PVP 모드가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종범 NT게임즈 대표는 “위믹스 플랫폼에서 두 번째 타이틀을 직접 서비스할 수 있게 돼 기대가 된다”며 “홀더와 이용자 모두 재미있게 즐기고 의미 있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코인‧NFT‧디파이를 완비한 유일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라며 “바바리안키우기가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