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국내 정식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17 01:40:14
  • -
  • +
  • 인쇄

컴투스는 신작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이날 오전 10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주요 앱 마켓에서 동시 출시됐다.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컴투스 제공]


PC버전도 게임 브랜드 사이트와 하이브 홈페이지에서 모바일과 PC의 교차 플레이를 지원하는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해 접속할 수 있다.

앞서 컴투스는 정식 출시를 앞둔 15일 이용자가 게임을 미리 설치할 수 있는 사전 다운로드와 캐릭터 생성을 실시한 당일 크로니클이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크로니클은 컴투스의 글로벌 흥행작인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MMORPG다.

개성있는 3명의 소환사와 350종의 다양한 소환수가 등장하고, 수집과 조합을 통해 기존 MMORPG와 다른 전략적 재미를 준다.

컴투스 관계자는 "8년 이상 세계에서 장기 흥행 중인 '서머너즈워' IP의 글로벌 파워와 여타 MMO 공식에서 벗어난 차별화된 콘텐츠로 게임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