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국내 정식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17 01:40:14
  • -
  • +
  • 인쇄

컴투스는 신작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이날 오전 10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주요 앱 마켓에서 동시 출시됐다.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컴투스 제공]


PC버전도 게임 브랜드 사이트와 하이브 홈페이지에서 모바일과 PC의 교차 플레이를 지원하는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해 접속할 수 있다.

앞서 컴투스는 정식 출시를 앞둔 15일 이용자가 게임을 미리 설치할 수 있는 사전 다운로드와 캐릭터 생성을 실시한 당일 크로니클이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크로니클은 컴투스의 글로벌 흥행작인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MMORPG다.

개성있는 3명의 소환사와 350종의 다양한 소환수가 등장하고, 수집과 조합을 통해 기존 MMORPG와 다른 전략적 재미를 준다.

컴투스 관계자는 "8년 이상 세계에서 장기 흥행 중인 '서머너즈워' IP의 글로벌 파워와 여타 MMO 공식에서 벗어난 차별화된 콘텐츠로 게임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에피스홀딩스 공식 출범…“바이오시밀러 넘어 차세대 성장동력 확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인적분할을 통해 신설된 바이오 투자 지주회사 삼성에피스홀딩스가 지난 1일 공식 출범하며 본격적인 경영에 돌입했다.삼성에피스홀딩스는 바이오시밀러 전문 기업 삼성바이오에피스를 100% 자회사로 두고, 별도의 신설 자회사를 설립해 차세대 바이오 기술 플랫폼 개발 사업을 추진한다. 이를 통해 바이오의약품 연구·개발부터 상

2

동아ST, 포용의 일터 ‘행복세차소’ 오픈…장애인 자립 지원 나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에스티가 장애인 자립을 지원하고 포용적 일터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새로운 사내 복지공간을 마련했다.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정재훈)는 3일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내에 ‘행복세차소’를 개소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설은 사회적 취약계층인 장애인의 자립을 지원하고, 임직원 복지 향상에도 기여하기 위해 조성됐다. 행복세차소에는 총

3

일동제약그룹, ‘바이오 유럽’서 GLP-1RA 비만 신약 등 글로벌 파트너링 추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그룹이 유럽 최대 바이오 비즈니스 교류의 장인 ‘2025 바이오 유럽(BIO-Europe)’에 참가해 주요 신약 파이프라인을 선보이고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에 나선다.일동제약그룹은 3일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5일까지 열리는 바이오 유럽에서 일동제약, 유노비아, 아이디언스 등 연구개발(R&D) 계열사가 참여해 글로벌 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