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메타버스 전문 기업 '컴투버스' 경력직 채용…두 자릿수 규모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18 01:48:59
  • -
  • +
  • 인쇄

컴투스는 관계사인 컴투버스가 핵심 인재 영입을 위해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컴투버스는 지난 4월에 출범한 메타버스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 컴투스 제공


모집 부문은 플랫폼 개발, 프로그래밍, 서비스기획, 아트, 사업·마케팅 등 전 직군이며, 두 자릿수 규모로 채용한다.

서류 접수는 내달 4일 자정까지 컴투버스 특별 채용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지원자의 편의를 고려해 자기소개서 등 번거로운 서류 작성 절차 없이 기본 인적 사항과 업무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이후 1차 비대면 면접과 2차 대면 면접을 거친다.

컴투스그룹은 모든 입사자에게 리프레시 지원금 100만 원을 준다.

또 사내 임직원의 추천을 통해 채용이 성사될 경우에는 추천인과 입사자 모두에게 300만 원의 사이닝 보너스를 지급한다.

컴투스 임직원이 아닌 사외 추천을 통해 채용이 이뤄질 경우에도 100만 원의 보상금이 주어진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