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NH기업성장론’출시···한도 확대·우대금리 최대 1.5%p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1-20 09:11:57
  • -
  • +
  • 인쇄
5000억원 한도 내에서 3년MOR 기준금리 사용 가능

NH농협은행이 코로나19 위기 상황 속에서도 생산설비 확대 등 경제성장 동력 창출을 위해 기여 하는 기업과 개인사업자를 위한 대출상품을 선보였다. 대출한도 확대와 함께 우대금리를 최대 1.5%p 지원하고 금리변동주기를 3년까지 선택할 수 있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대출한도와 금리를 우대하는 기업상품인 'NH기업성장론'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대출한도와 금리를 우대하는 기업상품인 'NH기업성장론'을 출시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기업성장론'은 농협은행에서 산업별 위험수준에 따라 개별산업에 부여한 산업관리등급, 하나로기업고객등급 등에 따라 대출한도를 우대하고 매출액 및 누적수주계약 증가, 시설자금 중 자기자금비중 등에 따라 최대 1.5%p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월(月)상환 및 금리상승부담 경감을 위해 혼합상환방식을 도입하는 등 상환방법을 다양화 했고, 총 5000억원 한도 이내에서 금리변동주기를 3년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업종에 따라 NH기업경영컨설팅 및 농식품기업컨설팅 등 특화 서비스도 제공된다.

권준학 은행장은 "농협은행은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도 기업 및 개인사업자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기업금융지원 선순환구조를 도모하는데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뱅킹,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아한형제들, 윤석준 사장 영입...新성장 동력 '정조준'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윤석준 전 삼성그룹 제일기획 부사장을 브랜드ㆍ커뮤니케이션 전략 총괄사장으로 영입하며 ‘배민 2.0’ 혁신에 박차를 가한다. 18일 배민에 따르면 윤 사장 영입과 함께 기존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딩 조직을 통합한 브랜드ㆍ커뮤니케이션 전략부문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윤 사장이 총괄하는 브랜드ㆍ커

2

NOL 인터파크투어, '제로베이스원 월드투어 패키지' 단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가 차별화된 여행 및 엔터 전문성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여행 경험 확산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NOL 인터파크투어가 글로벌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월드투어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를 맞아 공식 패키지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3

"당근도 오네" CJ대한통운-당근마켓, 중고거래 배송 '협업'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당근마켓과 손잡고 중고거래 이용자를 위한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불황형 소비’가 늘어나고 한정판·명품·패션 등을 중심으로 중고거래가 활성화되면서 이와 함께 성장하는 물류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CJ대한통운은 당근마켓이 17일 출시한 ‘바로구매 서비스’의 배송을 전담한다고 18일 밝혔다. 양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