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여름 시즌 맞아 업데이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7-13 10:31:09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수집형 RPG 게임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여름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는 5성 캐릭터(서번트) ‘라피스’와 ‘시몬’의 아바타를 선보인다. ‘라피스’는 웨이브 서퍼, ‘시몬’은 라이프 가드 콘셉트를 각각 적용해 시원한 복장으로 등장한다. 아바타 착용 시, 연계기 액션이 더욱 화려하고 경쾌하게 변경돼 시각적 재미를 더한다. 

 

▲ 빛의 계승자 [게임빌 제공]


또한 주요 컨텐츠들이 개편되고 풍성한 보상이 준비됐다. ‘길드전’에서는 각종 전장효과가 개선돼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해지고, 전투에 활용되는 4성 캐릭터 능력치가 150% 상향된다.

길드전 포인트 보상은 2배로 늘어난다. ‘나락의 탑’은 보스 난이도가 높아져 도전하는 재미를 더했으며, 난이도가 높아지는 만큼 층별 보상도 상향돼 ‘특별 소환석 파편’, ‘빛/어둠 소환석’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행운상자’는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아이템을 수급할 수 있도록 개선된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업데이트 이전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5성 공격 소환석 2개’와 ‘5성 방어/지원/회복 소환석 2개’가 지급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