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Ⅹ’스위트홈’ 업데이트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3 21:40:46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와 네이버웹툰 인기 작품 ‘스위트홈’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위트홈’의 인기 캐릭터, ‘차현수’와 ‘근육괴물’이 5성 캐릭터(서번트)로 등장한다. ‘차현수’는 근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원작에서와 같이 전기가 흐르는 창을 사용하며 적의 방어를 무시하는 피해를 준다. 

 

‘근육괴물’은 방어형 캐릭터로 체력이 낮아지면 방어력이 매우 높아지는 능력을 지녔다. 빛/어둠 속성의 ‘근육괴물’은 모든 아군에게 부정적인 효과를 해제하는 기능을 추가로 지니고 있다.
 

▲ 게임빌 제공


또한 ‘파티레이드’가 확장되고 ‘즉시 각성’ 기능이 개선된다. ‘파티레이드’는 기존 5층에서 9층으로 확장되며, 새로운 난이도로 도전욕구를 자극한다. 보상으로는 그 동안 제한적으로 획득 가능했던 ‘아티팩트 소환석’ 및 다양한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게 되며, 고층 공략을 위해 유저들간 파티 매칭이 활발해질 전망이다. 

 

추가로 최대 3각성까지 1회 1단계씩 증가시켜주던 ‘즉시 각성’ 아이템이 1회에 4각성이 가능하도록 변경돼 더욱 빠른 성장을 도와준다.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도 펼쳐진다. 내달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스위트홈 컬래버 캐릭터를 7일간 활용할 수 있는 물/불/숲/빛/어둠 속성의 ‘신규 서번트 체험권’과 불/물/숲 속성의 5성 ‘차현수/근육괴물 서번트 선택권 1개’를 선물받는다. 

 

‘신규 서번트 체험권’은 기존 유저에게는 보유하고 있는 5성 캐릭터 중 가장 높은 등급과 동일한 수준으로, 신규 유저에게는 5각성 5초월 수준으로 지급돼 모든 유저가 강력한 신규 캐릭터를 활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특별 이벤트 던전’도 오픈된다. 해당 던전에서는 ‘횃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 속성 ‘차현수’, ‘근육괴물’ 캐릭터의 5성 소환석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성장 이벤트 ‘나 스위트홈에서 왔홈’도 진행된다. 

 

5성 서번트 및 컬래버레이션 서번트의 획득, 초월, 각성 등 성장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보상이 지급돼 유저들에게 서번트 성장 욕구를 자극한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인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과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마니아층을 확산시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